아래의 파란색 안경통 같은 케이스안에 든 것이 이번에 유출되었다는 삼성의 아이콘X이어폰이다. 기존의 선이나 목걸이용 거치대 없이 그냥 귀에 꽂기만 하면 되는 이어폰이다. 활동성을 극대화한다는 측면에서 혁신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미 시중에는 이보다 더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나와있다.
아래의 그림은 이어린이라는 제품이다. 중국회사가 만든제품으로 딱 한눈에 봐도 이쁘다.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 이어린이라는 제품은 혹평을 받고 있고, 시장에서는 아직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는 시기상조라는 말도 있다. 삼성이 이런 부분에 대해 완벽하게 문제를 해결했다면 물론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지만, 이미지로 느껴지는 부분은 의구심이 든다. 삼성에서는 단지 음악을 듣고 통화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심박수를 체크하고 운동량을 측정하고 자체 저장장치를 가지고 있어 원하는 음악을 저장하고 듣는 것까지 가능하다며 다른 이어폰과의 차별을 두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을 완전히 바꾸지 않으면 안그래도 불안해 보이는데, 폭망할 것 같다.
첫댓글 삼성 전자제품은 핸폰 티비 빼곤 거의 다 가성비 최악.
특히 음향기기는 가격은 프리미엄인데, 성능은 엽기적...
내 기억상 최악의 가전제품은 쿨토스.
핸드폰 티비는 가성비 좋나요? 전 그렇지 않다고 보는데요. 특히 핸드폰은 중국산 저가핸드폰과 성능차이도 크게 없으면서 가격은 몇배인지 모르겠네요.
비슷한 제품이 중국알리에서 몇천원~1만원에 판매되는데 혁신적이지 않으면 글세요
지금5천원에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품질도 꽤 괜잖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