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일 미국 국가 부채 추적기: 미국 납세자(귀하)가 빚진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미국 국가 부채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둔화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us-national-debt-tracker
미국 국가 부채는 천문학적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정부 지출에 대한 조사가 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둔화될 조짐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재무부가 발표한 최신 수치에 따르면 미국이 채권자들에게 빚진 금액을 측정하는 국가 부채는 목요일 오후 현재 34조 1550억 1562만 9668조 6700억 달러 로 감소했습니다. 이는 전날 보고된 34,191,150,402,393.64달러보다 약 360억 달러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에 비해 불과 40년 전만 해도 국가 부채는 약 9,07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끊임없는 증가로 인해 Fitch Ratings는 2023년 중반에 국가의 장기 신용 점수를 깜짝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 기관은 미국 부채를 한 단계 삭감하여 AA+ 등급을 받는 대가로 원래의 AAA 등급을 빼앗았습니다. 피치는 결정을 내리면서 국가 재정 악화에 대한 우려를 언급하고, 급격한 정치적 분열 속에서 급증하는 부채 부담을 해결하는 정부 능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부채가 너무 많은 부채인가요?
대규모 적자, 높은 이자율로 인해 연방 부채의 지속가능성이 저하됨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교의 경제학자 Sean Snaith는 FOX Busines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미국 정부가 재정 문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경고 신호입니다.” "매년 수익보다 수조 달러를 더 지출하고 나쁜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연방 부채 수준에 대한 전망은 암울하며 경제학자들은 의회와 백악관 의 엄청난 지출 속도에 대해 점점 더 경고하고 있습니다 .
의회예산처(Congressional Budget Office)의 최신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가 부채 규모는 향후 30년 동안 거의 두 배로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년 말 기준 국가부채는 국내총생산(GDP)의 약 97%까지 늘어났다. 현행법에 따르면 이 수치는 2053년 말에 181%로 급등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 수준을 훨씬 초과하는 부채 부담입니다.
만약 그 부채가 현실화된다면, 그것은 세계에서 미국의 경제적 지위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연방 적자 감소를 옹호하는 피터 G. 피터슨 재단(Peter G. Peterson Foundation)의 CEO인 마이클 피터슨(Michael Peterson )은 "미국의 재정 전망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위험하고 위압적이며 우리 경제 와 다음 세대를 위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원하는 미래가 아니며 우리와 같은 위대한 국가를 운영하는 방법도 아닙니다."
국가 부채의 급증은 바이든 대통령 과 민주당 의원 들의 지출 급증에 따른 것입니다 .
책임있는 연방예산위원회(CRFB)에 따르면 바이든은 2022년 9월 현재 미국 구조 계획(American Rescue Plan)이라고 불리는 코로나19 구호 조치에 대한 1조8500억 달러와 초당적 인프라 법안에 대한 3700억 달러를 포함해 약 4조8000억 달러의 차입을 이미 승인했다. 적자 줄이기를 주장하는 단체.
미국은 국가 부채에 대해 기록적인 이자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임 중 재정적자를 추가한 7조5000억 달러의 절반 수준이지만, 트럼프가 임기 중 같은 시점에 승인한 2조5000억 달러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다.
바이든은 행정부의 지출을 거듭 옹호하며 적자를 1조7000억 달러 줄이겠다고 자랑했다.
바이든은 최근 "괄호 안에 언급할 수도 있다. 나는 취임 첫 2년 동안 부채를 1조7000억 달러 줄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수치는 2020년부터 2022년 회계연도 사이의 국가 적자 감소를 의미합니다. 그 기간 동안 적자가 줄어들었지만 이는 주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시행된 긴급 조치가 만료되었기 때문입니다.
백악관 은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부채가 천문학적으로 증가한 것에 대해 공화당을 비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백악관 대변인 마이클 키쿠카와는 부채가 34조 달러를 넘은 후 FOX 비즈니스에 제공한 성명에서 "이것은 대기업과 부유층에 편향된 공화당의 반복적인 경품으로 인해 압도적으로 감소한 부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국가 부채가 역사상 처음으로 34조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더욱 걱정스러운 점은 지난 1년 반 동안 금리가 급등하면서 국가채무를 갚는 데 드는 비용이 더 비싸졌다는 점이다.
금리가 오르면 연방정부의 부채에 대한 차입 비용도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로 CRFB에 따르면 국가 부채에 대한 이자 지불은 향후 30년 동안 연방 예산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싱턴 DC의 미국 국회의사당 (Julia Nikhinson/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FOX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지불액은 2022 회계연도의 약 4,750억 달러에서 2032년에는 무려 1조 4천억 달러로 3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53년까지 이자 지불액은 5조 4천억 달러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관점에서 보면, 이는 미국이 사회 보장,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및 기타 모든 필수 및 재량 지출 프로그램에 지출하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CRFB의 마야 맥기니스 회장은 "우리는 분명히 지속 불가능한 재정 경로를 걷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더 잘해야 합니다."
부채는 정치인들과 예산 매파들 사이에서 우려의 대상이었지만, 국가의 빠른 대출 속도에 대해 얼마나 걱정해야 합니까?
전문가들은 부채가 늘어날수록 미국이 매년 더 많은 이자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교육, 연구 개발, 인프라 등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공공 투자를 잠식할 수 있습니다.
피터 G. 피터슨 재단은 “부채에 눌린 국가는 미래를 위해 투자할 여유가 줄어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3년에 발표된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중 57%가 예산 적자를 줄이는 것이 대통령과 의회의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전년도의 45%에 비해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