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들어 첫 정모행사는 두군데서 촬영합니다.
Rouge Park(장소 A)에서 눈덮인 호수 주변 풍경, 고드름/얼음, 눈 등을 촬영후 인근 커피숍에서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몸을 녹이고 사진이야기를 나눈 후 Port Union Waterfront Park(장소 B)으로 이동해 다시 촬영할 계획입니다.
장소A : Rouge Beach Park
주소 : Rouge Park
Driving Directions
From Highway 401: Exit Port Union Road southbound.
빠져나온후 북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Port Union도로를 만나서 우회전하세요. Turn left at Lawrence Avenue East, follow Lawrence Ave eastbound to the end where you will see the entrance to the Rouge Park.
장소B : Port Union Waterfront Park, Toronto
주소 : 169 Chesterton Shores, Toronto
스케쥴 :
9:00 Rouge Park 주차장 집합(A)
9:00 - 10:30 Rouge Park 촬영
10:30 - 11:30 인근 커피숍 Mr Bean Coffee 에서 사진이야기
11:30 - 12:30 Port Union Waterfront Park 촬영
지참물 : 삼각대, 카메라, 방한복 차림(모자, 장갑 포함)
기타:
카풀로 가실분들은 8시 30분까지 영/핀치 kiss $ ride로 오십시요
참석하실분들은 직접갈지 카풀로 갈지 필히 댓글 남겨 주세요
참가비는 $10불입니다.
운영자분들은 행사후 올해 사업계획 논의를 위한 운영자회의가 있으니 꼭 참석하세요.
온도가 매우 낮거나 눈이 많이 올 경우는 행사가 변경되니 참석자들은 행사전날 다시 확인하세요.
첫댓글 뉴스에 연일 춥다고들 하는데 다들 몸 조심 하시고 좋은 사진들 많이 찍으세요. 전 또 4번째 손주가 나올듯 해서 아무 일도 못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
손주 부자 벨라님, 새해 벽두부터 또 선물을 받으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 즐기시고 기쁜 마음으로의 귀환을 기다립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새해 큰 선물 받으시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다 따뜻해지면 만나요.
손주 많아서 좋으시겠어요.. 전 손주 보고 싶은데... 도대체 우리 아이들 게름쟁이들이라....
벨라님이 벌써 손주가 그렇게나 많으세요? 연배는 그렇게 안보이시는데... 하여튼 축하드립니다. 진짜 이쁘겠습니다 새 아기가 태어나면요. 축하드려요.
bella님~ ~~부자~~~ㅎㅎ
따님 건강하게 아기 잘 낳으시길 바래요..
야~~ 신난다...우리집에 손님이 오시는 것 같네요..
요즘 해는 7시 50분쯘 뜨지요. 좀더 일찍 오시면 해뜨는 것 보실 수 있습니다.
몇분이나 참석하시는지? 집에서 놀면서 집을 작은 집으로 옮겨서 걱정스러운데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국 한솥 끓여 놓겠습니다.. 밥이랑 한그릇씩 드리면 추위가 풀리지 않을까요.. 저희집은 10분 안쪽 거리입니다.
해 뜨는것 촬영할려면 전날 jeanny님 댁에서 모두 자야될것 같습니다. ㅎㅎㅎ
일출을 볼려면 서쪽 사람들은 새벽 5 시에 일어나야 되겠네요.
@chris 토사모회원중에 제일 서쪽이면 제가 아닐까 싶은데 새벽 5시? 꿈에서 일출 보고 나설렵니다 ㅋㅋ.
우아, 신난다. 제니님이 등따시고 배부르게 해주신다는데 포커스빨리님이 일정상 지장없다고만 하시면
감사, 감사할 일이지요.
어머나! 저도 신나네요 해뜨는 것도 보고 따뜻한 국도 끓여 주신다니!
직접 갈려고 합니다. 이왕이면 해뜨는것도 보고 싶고요.
전 집에서 가까운데 운전하고 갈 수는 없고 누가 가시다가 저를 카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우리집은 401& McCowan Rd 입니다.
허허~~~계획이 아직 확정이 아닌 모양인가봅니다...ㅎㅎㅎ
허긴 항상 변하고 바뀌는게 리고레트와 날씨만이 아니니까요.
예의 주시 하고 있는 중!
교회에서 새벽에 미팅이 있어 커피샾에서 모임을 가지는 중에 참석이 될것 같습니다.
직접그리로 갈려합니다
온라인으로만 정회원입니다. 이번 출사에 참석해도 될까요? 마침 Rough Park로 하이킹을 가려던 참이었는데...
네, 물론 참석하심 대환영합니다.
일기예보가 토요일 아침 구름이 80 - 90% 로 해가 나올 확률이 거의 없어 일출촬영은 하지 않고 예정대로 9시에 진행합니다. Jeanny님이 점심식사에 저희를 초대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출사후 Jeanny님댁으로 가서 점심식사를 하겠습니다.
Rouge Park에서 뵙겠습니다..
우와~~~Jeanny님 무지 무지 Thank you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