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 가슴에살며시 기대어수줍어 말 못하던그때 그날이 꿈이였나봐
지금은 헤어져 남남이지만 남남이지만 그리워 하는 것도 죄가 되나요 죄가 되나요 창가에 내리는 밤안개는 당신에 마음인가
첫댓글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방문이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방문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