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유래. 정말 성탄절 찬양이 옳은 일인지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거짓 목자에게 속지 마십시오.
1. 성탄절 유래
성탄절의 유래는 로마의 이방신 축제일에서 그 유래를 찾을 수 있다. 과거 로마제국에서는 12월이 되면 3개의 큰 축제를 벌였다. 사투르날리아, 시길라리아, 브루말리아라는 축제였다.
사투르날리아 - 농경신 사투르누스를 기린 날로, 빈부귀천을 막론하고 환락에 취하던 날
시길라리아 - 아이들에게 인형을 주어 즐기게 한 날
브루말리아 -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을 축하하던 동지제일
#12월에 벌어졌던 이방신들을 위한 축제일이 오늘날 성탄절로 탈바꿈하여 내려오고 있다. 성탄절을 기념하는 모습에서 우리는 로마시대의 이방신 축제일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성탄절이 되면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것, 성탄절이 되면 남녀노소의 구별없이 환락에 취하는 모습이 로마시대의 모습과 유사하다. 로마시대로부터 지켜오던 농경신 사투르누스와 태양신 미트라를 섬기던 축제일이 교묘하게 성탄절로 탈바꿈하였음을 알 수 있다.
#다양한 학술지, 전문서적, 기독교서적을 찾아보아도 그 어디에도 12월 25일이 예수의 탄생일이라는 기록은 없다. 12월 25일은 농경신 새턴을 위한 날, 혹은 태양신 미트라를 위한 날이라고 수많은 역사적 사료들이 증명한다. 따라서 성탄절을 기념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농경신 새턴, 혹은 태양신 미트라를 숭배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교회는 왜 성탄절을 지킬까?
3. 성탄절 유래의 성경적 예언
① 갈라디아서 1: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② 베드로후서 2:1~3 …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③ 사도행전 20:29 내가 떠난 후에 흉악한 이리가 너희에게 들어와서 그 양떼를 아끼지 아니하며
④ 마태복음 13:25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⑤ 디모데전서 4:1 …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좇으리라 하셨으니
⑥ 데살로니가후서 2:7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 막는 자가 있어 그 중에서 옮길 때까지 하리라
⑦ 마태복음 15:9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⑧ 열왕기상 12:32~33 팔월 곧 그 달 십 오일로 절기를 정하여 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하고 … 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 곧 팔월 십오일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절기를 정하고 벧엘에 쌓은 단에 올라가서 분향하였더라
성경은 초대교회의 가르침이 사라지고, 거짓된 가르침이 생겨날 것을 예언하고 있다.
① 갈라디아서 - 다른 복음이 생겨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이 요란한 말로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변질시킬 것이다. 예언대로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들은 사라지고,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 성탄절이 생겨났다.
② 베드로후서- 거짓 선지자가 일어나서 '지은 말'로 성도들을 유린할 것이다. '지은 말'은 사람이 자기 마음대로 만들어낸 가르침을 뜻한다. 성탄절은 성경에 없으니, 성탄절은 거짓 선지자들이 만들어낸 '지은 말'이다. 즉 성탄절은 멸망케 할 이단의 가르침이다.
③ 사도행전 - 내가 떠난 후, 흉악한 이리가 들어올 것이다. 성경에는 이리가 양의 탈을 쓴 거짓 선지자라고 기록되어 있다(마7:15).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양의 탈을 쓴 거짓 선지자가 나타났다. 성탄절은 사도들의 가르침이 아니다. 성탄절은 흉악한 이리와 같은 거짓선지자의 가르침이다. 이리는 양들의 생명을 노략질하는 악한 자이다. 성탄절을 지키는 곳은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곳임을 깨달아야 한다.
④ 마태복음 - 곡식과 가라지의 비유로써, 모두 잠이 든 때에 원수 마귀가 가라지를 덧뿌릴 것이다. 사단이 뿌린 가라지는 성경에 없는 거짓된 가르침, 즉 불법이다(마13:42). 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영원한 풀무불에 던져지게 된다. 가라지에 관한 말씀처럼, 예수께서 하늘로 올리우시고 사도들도 잠이 든 후, 거짓된 가르침이 생겨났다. 성탄절은 가라지인 불법이다.
⑤ 디모데전서 - 후일에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이 생겨날 것이다. 사도 시대 이후에 생겨난 가르침은 모두 귀신의 가르침이다. 성경에 없는 가르침은 우리의 믿음을 미혹하는 귀신의 가르침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⑥ 데살로니가후서 -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고 있다. 사도들이 활동하고 있을 때는 그 영향력으로 불법의 씨앗이 뿌리내리지 못하였다. 가라지의 비유에서도, 가라지는 주인이 잠이 든 후 뿌려지게 된다. 교회의 구심점 역할을 했던 사도들마저 세상을 떠난 이후, 불법의 씨앗이 본격적으로 뿌리내렸다. 성탄절은 사도들마저 세상을 떠난 이후 생겨난 불법이다.
⑦ 마태복음 - 사람들이 자기 마음대로 만든 계명은 '사람의 계명'이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헛된 경배에 불과하다. 아무리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한다고 외쳐도, 성경에 없는 것을 지키면 헛된 경배에 불과하다.
⑧ 열왕기상 - 여로보암의 교훈을 새겨들어야 한다. 유다의 절기와 비슷한 절기를 만든 여로보암은 우상숭배자이다. 하나님께서는 여로보암을 저주하셨다.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아닌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을 기념하는 것은 여로보암과 같은 행위를 하는 것이다. 자기 마음대로 만든 절기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유린한 행위는 오늘날에도 벌어지고 있다.
이제! 답은 간단하다.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다. 없는것을 지키면 우상숭배이다.
그 어느 목사가, 그 어떤 말로 변명한다 할지라도, 없는 것을 지키면 귀신의 가르침이다.
성경에 없으면, 사람의 계명이다. 성경에 없으면 이단의 가르침이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가지고 오신 참 구원자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