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뛰는 일을 하라. 그것이 당신이 이 세상에 온 이유이자 목적이다. 그리고 그런 삶을 사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사실을 당신은 깨달을 필요가 있다.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삶을 이끌어나가는 힘이 누구에게나 있다. 두려움을 믿는 사람은 자신의 삶도 두려움으로 가득 차게 만든다. 사랑과 빛을 믿는 사람은 오직 사랑과 빛만을 체험한다. 당신이 체험하는 물리적 현상은 당신이 무엇을 믿고 있는가에 따라 결정된다. 자신의 삶을 사는 일, 충분히 자신의 모든 부분을 살아가는 일, 그리고 이미 자기 존재가 완전하다는 것을 깨닫는 일,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그것이다. 삶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단순하다. 진정으로 가슴 뛰는 일을 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이다.”
-다릴 앙카, 『가슴 뛰는 삶을 살아라』중에서
|
다릴 앙카는 그대가 가슴 뛰는 삶을 살 때 우주는 그 일을 최대한 도와줄 것이며 그것이 우주의 기본 법칙이라 했습니다.
산다는 것의 진정성은 스스로의 삶을 최선의 가치로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대우주에 존재하는 스스로의 소명을 깨닫고, 자신의 모든 정열을 활활 불태우며 가슴 뛰게 사는 일입니다.
"어떻게 하면, 무슨 일을 하면 나의 가슴이 뛸 것인가?"
여러분 오늘 하루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다릴 잉카가 들려주는 역사를 이끌어온 사람들은 이런 일들에 가슴이 뛰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신발 만드는 일을 하면 가슴이 뜁니다. 남을 치료하는 일에 가슴 뛰는 사람도 있습니다. 밤새워 별을 관찰하는 일에 가슴 뛰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 각자 스스로의 소명을 발견하고, 가슴 뛰게 사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