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GetThingsDo
    2. 조주연
    3. 김미화
    4. 훈남88
    5. 동이129
    1. 223182852
    2. 561352320
    3. 252040401
    4. 407871521
    5. 699773273
 
카페 게시글
CRM時論 2 진정성 마케팅 ; 이 것이 CRM의 시작
황스타 추천 0 조회 231 11.04.17 17:5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4.18 02:34

    첫댓글 성공의 핵심은 진정성 자체 보다는 [ 진정성 ] 이라는 포지셔닝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 [즉, 생색내기 ] 했던 것에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 11.04.26 11:59

    진정성은 기본이고 말이지요.... ^^;

  • 11.05.03 08:15

    항상 좋은 생각 주셔서 감사합니다.

  • 11.08.10 12:40

    2011 8월 원장님 강의 내용 안내 중에 "스스로가 제품의 구매자가 되라" 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크게 공감합니다. 자기도 안먹을 밥을 남을 먹인다 말이 안되지요. 자기가 불평하는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것도 통하지 않을 것이구요. 기업내에 직원 제품/서비스 평가단 같은 것도 필요할지 모르겠습니다 [무기명으로 ^^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