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3일 박상준의 댓글모음 (하수도법 반대 : 80억인류를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겠다는딥스악마들의 천인공노할 공약)
딥스악마들의 강한 영향권에 있는 국가들의 정치생양아치들에 의한 천인공노할 비정상적인 짓과 만행이 끝이 없다. 국가인 주권자의 의사와 의지에 반하는 짓이 만연하고, 기본적인 동의절차 과정도 사실상 존재하지 않거나 유명무실하다.
왜냐면, 저 딥스악마들의 천인공노할 만행은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의 몸속에..혈관속에...저넘들이 만든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강제.강요로 주입시키는 것이 목적 중 하나이기때문이다." 딥스악마들 중 한 넘의 천인공노할 말을 절대로 잊지마라. "NOBODY WILL BE SAFE IF NOT EVERYBODY IS VACCINATED" (어떤 넘들도 절대로 안전할 수 없다. 만약, 너거들 모두 다 너거들 혈관 속에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주입않는다면 말이지..)
이렇게 딥스악마들이..외쳐대자, 비영리단체.비영리기관..딥스악마들이 장악한
수많은 국가의 정치생양아치들 등이 모조리 똑같은 말을 외쳐댔지..그리고..5천만궁민은 정말로..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당해서..생명과 신체와 존엄과 주권과 삶이 지금 어떻게 되었는가! 학살당하고..훼손당한채..울부짖어대고 있다. 119 구급차 소리가 하루가 멀다하고 삐요삐요 울려대고 있다.
(하수도법 반대의사를 남길 수 있는 사이트)
https://pal.assembly.go.kr/napal/lgsltpa/lgsltpaOngoing/view.do?lgsltPaId=PRC_H2G3C0B3A1Y4Z1H5F0N4O5N2L8K1L5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와 삶과 주권과 존엄을 이렇게 학살하고 말살하고 훼손시킨 넘들을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가 응징하지 않고 방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니, 딥스악마들과 그들과 공조한 정치생양아치들이 계속해서 천인공노할 만행을 5천만궁민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자행하고 있다. 하수도법도 이와 다를 바가 없다. "어떻게하면,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5천만궁민의 혈관 속에..몸속에 주입시킬 수 있을까?"만 집요하게 집착해대는 넘들의 행태를 봐라.
5천만궁민의 삶과 존엄과 주권이 계속해서 통제당하고 제한당하고 있다. 이 정치생양아치들과 국캐의원이라는 넘들이 찍어내는 법안들을 보면, 기괴하게도 5천만궁민의 주권과 존엄과 기본권을 신장하고 확대강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5천만궁민의 주권과 존엄과 기본권을 훼손하고 제한하고 박탈시키는 것으로 점철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국캐의원따위가 필요하겠는가? 정치생양아치 따위가 필요하겠는가? 이들은..자신들의 권한의 한계를 인식조차도 하지 못하고 온갖 만행을 자행해 온것이다.
(하수도법 반대의사를 남길 수 있는 사이트)
https://pal.assembly.go.kr/napal/lgsltpa/lgsltpaOngoing/view.do?lgsltPaId=PRC_H2G3C0B3A1Y4Z1H5F0N4O5N2L8K1L5
영상 제목: 80억인류를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겠다는딥스악마들의 천인공노할 공약
구글링을 해보면 딥스악마들과 유엔 단체넘들이 얼마나 잔혹하고 비열하게 80억 인류를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기위해서 집요하게 악마짓을 해댔는지 검색이 되지. 세계경제포럼에서 딥스악마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이라는 넘이 "Nobody WILL BE safe if not everybody is vaccinated "라는 인간말종 소리를 해대자, 유엔단체들부터 시작해 사기조작 언론들도 "no one is safe until everyone is safe"라는 악마짓을 해대면서 80억 인류의 혈관에 모르모트주사를 주입시켜왔던거다.
유니세프? 이것들 인간 말종 넘들이지 않나! 코로나 공포조장하고..80억 인류에게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 처맞으라고 독려한 넘들이지. 구글링해보면 인터넷 주소에 .org 로 끝나는 비영리단체. 비영리기관 등이 얼마나 80억 인류에게 생체실험을 강요해댔는지 알것이다. 정작 노벨상 탄 과학자들부터 시작해 양심있는 과학자들의 연구결과나 메시지는 모조리 다 차단시키고, 그들의 연구결과들을 모조리 딥스악마들이 팩트체크니 뭐니하면서 다 거짓이라고 개소리를 해댔지. 3년이 흐른후..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5천만궁민은 저것들이 악마임을 알게됐다.
바로..저넘들이 말하는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백신이니 뭐니로 치장해서..강제..강요로 처맞힌 ..수천, 수만..수십만..수백만 궁민들의 생명과 신체가 학살당하고 훼손당해도, 어처구니없게도 인과관계가 없다면서 5천만궁민의 생명과 존엄과 삶과 주권과 정의를 짓뭉개버린 질병청악마들과 정치생양아치들! 이것들이 과연 인간색끼들인가?
5천만궁민이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처맞고 생명과 신체가 학살당하고 훼손당해도, 아이들까지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왔던 질병창 악마들!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강제강요를 당해 처맞은 초딩학생이 바로 다음날 죽어도..인과따위는 인정하지도 않는 정신병자 악마집단들이지 않은가! 국가인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와 삶과 존엄을 제약회사 등의 돈벌이 사업수단으로 전락시키고, 결국은,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온 것이지 않겠는가!
정상적인 국가라면, 검경군를 총동원해서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와 존엄과 삶과 주권을 말살하고 학살하고 훼손시켜온 문재인 일당, 정은경, 질병청 악마 등을 체포.구속. 사형구형.사형선고..사형집행이 이뤄져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질병청을 폐지시키고, 감염병 예방법도 폐지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것이 국가정의다.
그런데, 갑자기..뜬금없이..하수도에 득실거리는 똥오줌 등을 검사한단다. 하수도검사해서 득실거리는 병원균들 가지고 코로나공포조장했듯이. 그딴짓을 하겠단거지. 이색끼들은..이런 것에서 무슨 인과를 논할 수 있다고 여기지? 온갖 병원균이 득실거리는곳에서 ..온갖 병원균을 검출해서..또는..5천만궁민을 무차별적으로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킨 악의를 가졌다면 어찌될지 뻔한것이다. 그리고..그러한 악의를 5천만궁민은 이미 목숨으로써 경험을 했지.
이 딥스 악마넘들이 지넘들이 몰래 생탄저균 실험부터 시작해 온갖 천인공노할 생화학 실험으로 만든 병원균을 하수도에다 집어처넣고 그것을 검출되었다면서..국가인 5천만궁민을 가지고 계속해서 온갖 공포를 조장해대면서..국가인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와 삶과 존엄과 주권을 말살해댈수 있는 가능성도 배제할 수가 없는 거다.. 이미 미군은 한국에서 생탄저균 생화학 실험을 하다가 들통난 적이 있다. 5천만궁민의 생명과 주권과 삶과 존엄과 평온을 훼손하고 말살해대려는 악의를 가진 넘들이 판을 치고 있다. 이런 중대한 위험 속에 있는 5천만궁민은 국가주권을 발동시켜 국가정의를 바로 잡아야 한다.
5천만궁민이 평생을 살면서 ..각자각자의 자연 면역시스템으로 수없이 많은 병원균을 감당하면서 살아왔다. 이런 자연스러운 삶 속에서 5천만궁민이 누리던.. 모든 것(자유..평온..존엄..주권..기본권..등)들이.. 딥스악마들에 의해서 모조리 파괴당하고 있다. "자연면역시스템을 부정하고, 딥스악마들이 만든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처맞지 않으면 안전할 수 없다고 공포를 조장해대면서..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강요.강제해온..딥스악마들과 질병청 악마들..!!
모든 병원균들이..모조리 다...
질병청악마들과 딥스악마들의 악의로..포장되어..공포를 만들어낼 수 있다.그 공포를 조장해서..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에 대한
자기결정권을 제거하고 박탈하고 제한해대었던 넘들의 만행을 5천만궁민은 생명과 신체와 삶과 존엄과 주권을 말살당하고..학살당하고 훼손당하면서 기억하고 있다.
5천만궁민들아! 하수도 관련 법에 대하여 커다란 위협과 공포와 불안을 느끼고 있다면, 가서...반대의견달아라!
https://pal.assembly.go.kr/napal/lgsltpa/lgsltpaOngoing/view.do?lgsltPaId=PRC_H2G3C0B3A1Y4Z1H5F0N4O5N2L8K1L5
이 아자씨가 대텅령이되면..국캐의원넘들이 국가인 5천만궁민들도 모르게 지멋대로 자의적으로 온갖 비상식적이고 비정상적이고..궁민의 기본권을 지멋대로 제한하는 엉터리 법..위헌적인 법을 만들지 못하게..앞으로 모든 국캐의원은 자신들이 발의 및 입안한 법안에 대해서..최소한 국가인 5천만궁민의 2%~5% 이상의 동의를 받아내야 한다라는 절대적인 절차법을 만들고자한다. 그 과정과 절차를 통해서..국가인 5천만궁민들은.. "저 국캐의원넘들과 정치생양아치들이..과연..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어떤 자들이 진정으로 국가인 5천만궁민의 의사와 의지를 성실하게 대리하고 있는지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어떤 자들이 진정으로 올바른 국회의원이고 정치인인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어떤 넘들이..국가인 5천만궁민의 주권과 삶과 의사와 의지를 짓뭉개면서..입법권을 남용해서..온갖..범죄를 자행해대온 넘들인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일명 " 최소한 5천만궁민의 2~5% 이상의 동의를 받지 못한 국캐의원의 발의 및 의안 및 입안은 모조리 5천만궁민의 의사가 아닌것으로 간주하는 것이다. 물론, 국가인 5천만궁민의 기본권을 제한하는 법을 발의 및 의안 및 입안을 하려면, 최소한 5천만궁민의 10%이상의 동의를 받지 못하면 국회에 상정하지도 못하게 할 것이다. 또한, 국가인 5천만궁민의 본질적인 기본권을 제한하는 법을 발의 및 의안 및 입안하려는 넘들은..권한남용죄에 의한 국가인 5천만궁민에 대한 상해죄..상해미수죄. 폭력죄. 등으로 처벌 할 수 있는 조항도 만들고자 한다. 그래야, 이 정치생양아치들과 국캐의원이라는 넘들이..국가인 5천만궁민에 대하여 누가 주인이고 누가 봉사자이고..누가 손님인지를 알 수 있는 것이다.
최소한..국가주권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절대적 절차가 존재하지 않는한, 법은 국가인 5천만궁민의 의지와 의사뿐만 아니라, 동의조차도 없이..국캐의원이라는 넘들이 지멋대로..악의와 범의를 가지고 붕어빵 찍어내듯이 찍어낼 수 있는 것이다. 더 이상, 국가인 5천만궁민의 삶과 존엄과 주권과 생명과 기본권이 정치생양아치들에 의해서 통제되고..제한당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국가인 5천만궁민이 정치생양아치들을 통제해야 하는 것이 민주주의 국가인 것이다.
아무튼, 대텅령을 비롯해 질병청 악마..정치생양아치들부터...모든 행정 공무원..심지어 영역을 떠나서 모든 공무원들은 국가인 5천만궁민을 대할때 항상 명심해야 하는 것이다. "행정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도에 그칠 것" !! 행정청은 행정권한을 남용하거나 그 권한의 범위를 넘어서는 아니 된다. 국가인 5천만궁민이 너거들..정치생양아치..질병청악마!넘들의 행태에 불안..공포를 느낀다는 것은, 너거들이 이미 국가인 5천만궁민이 위임한 조그마한 권한을 극도로 남용해서..국가인 5천만궁민의 존엄과 삶과 주권과 생명과 평온과 자유와 인권 등을 말살하고 훼손해왔기때문인 것이다.
(하수도법 반대의사를 남길 수 있는 사이트)
https://pal.assembly.go.kr/napal/lgsltpa/lgsltpaOngoing/view.do?lgsltPaId=PRC_H2G3C0B3A1Y4Z1H5F0N4O5N2L8K1L5
================================================
행정기본법
제8조(법치행정의 원칙) 행정작용은 법률에 위반되어서는 아니 되며, 국민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와 그 밖에 국민생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법률에 근거하여야 한다.
제9조(평등의 원칙) 행정청은 합리적 이유 없이 국민을 차별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10조(비례의 원칙) 행정작용은 다음 각 호의 원칙에 따라야 한다.
1. 행정목적을 달성하는 데 유효하고 적절할 것
2. 행정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도에 그칠 것
3. 행정작용으로 인한 국민의 이익 침해가 그 행정작용이 의도하는 공익보다 크지 아니할 것
제11조(성실의무 및 권한남용금지의 원칙) ① 행정청은 법령등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행정청은 행정권한을 남용하거나 그 권한의 범위를 넘어서는 아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