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나눔터 코치 평가회
7권역 봉사나눔터에서 활동하신 코치 60명이 12월15일(화) 10:30~14:00 유기농테마파크 다목적회의실에서 모여 멋진 사회자의 안내로 1부 " 나눔터 코치는 하나" 라는 의미로 팀빌딩을 하면서 서로 더욱 친해지고 웃음으로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봉사나눔터 코치 평가회의 문을 열었습니다.
행사장 뒤편에는 7권역별 1년동안 활동한 내용을 우드락을 이용한 홍보판은 나눔터 특성을 살려 잘 표현되어서 더욱 알찬 평가회를 만들었으며, 2부에서는 7권역이 자유형식으로 사례발표를 하면서 노랫말을 개사하여 나눔터를 홍보하는곳, PPT와 동영상으로 나눔터 사례를 발표하는곳, 나눔터 식구들이 하나가 되어 발표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사례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김지호센터장님은 평가회에 참석하여 사례발표를 통해 지역 곳곳에 코치들의 다양한 활약상을 보며 점점 지역내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나눔터의 발전에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오늘 평가회를 기점으로 서로 다양한 방법의 나눔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2016년에도 지역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것을 다짐하며 평가회를 마쳤습니다.
첫댓글 소중하고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코치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은실팀장님 항상 밝은 미소로 꼼꼼한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나눔터 코치님들 화이팅입니다......
나눔터 코치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코치님들의 멋진 한해였던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