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 47도에티카 51도이렇게 두장이 택배로 왔네요온다는 소식도없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970xx a 라켓이 붙여서 테스트를 해볼게요
첫댓글 좋네요~~
저는 현재 50도를 주력을 써왔는데...MXK H에서 회전을 좀 더 줄 수 있고, 스피드와 융통성을 줄인 느낌입니다.전체적으로 카리스H에 업그레이드 된 버젼같고, 중국러버와는 다르지만 그에 최대한 근접한 하이텐션 러버같습니다.
50도도 있나요?
@걷기싫어 시제품 전 테스트 한 러버는 46도와 50도 였습니다.
에티카가 드디어 출시될 때가 되었나보네요!!카리스 시리즈를 좋아라 했는데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을지 후기가 기대됩니다 ^^
사실 표현은 그리 했지만... 정확힌 카리스와 전혀 다른 러버입니다^^;;;극강의 클릭감과 회전력은 닮았는데 구조나 스폰지는 전혀 달라요^^
티마운트의 에이스 러버와 외관상 비슷해보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세로줄은 없습니다 ㅎ
47이 더 좋을듯요^^;
일단 무게부터.....^^(굽신굽신)
커팅전에 67g , 70g 이었어요
@걷기싫어 오 갠춘!^^감사합니다
첫댓글 좋네요~~
저는 현재 50도를 주력을 써왔는데...
MXK H에서 회전을 좀 더 줄 수 있고, 스피드와 융통성을 줄인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카리스H에 업그레이드 된 버젼같고, 중국러버와는 다르지만 그에 최대한 근접한 하이텐션 러버같습니다.
50도도 있나요?
@걷기싫어 시제품 전 테스트 한 러버는 46도와 50도 였습니다.
에티카가 드디어 출시될 때가 되었나보네요!!
카리스 시리즈를 좋아라 했는데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을지 후기가 기대됩니다 ^^
사실 표현은 그리 했지만... 정확힌 카리스와 전혀 다른 러버입니다^^;;;
극강의 클릭감과 회전력은 닮았는데 구조나 스폰지는 전혀 달라요^^
티마운트의 에이스 러버와 외관상 비슷해보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세로줄은 없습니다 ㅎ
47이 더 좋을듯요^^;
일단 무게부터.....^^(굽신굽신)
커팅전에 67g , 70g 이었어요
@걷기싫어 오 갠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