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철공고의 축구-야구-체조부 는 돈 걱정없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습니다. POSCO 교육재단 때문 입니다.
훈련비용, 원정비용 2가지를 모두 재단측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이것 뿐 입니다.
얼마 전 사건이 일어났는데... 포항 스틸러스 측에서 포철공고에서 스틸러스 클럽 하우스의 이동시간 때문에
포철공고 근처에 이것저것 만들어 줬습니다. 락커룸을 비롯해서 야간조명시설 까지 만들어 줬죠.
물론 유지비용은 100% 포항스틸러스 돈으로 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포철공고 야구부가 축구부 시설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것이고 포항 스틸러스 측에서는 이를 문제삼은 것이죠.
돈이 남아서 설치해 준 것도 아니고 유지비용도 100% 내는데 야구부 학생들이 사용한다면 곤란하다는 것이였죠.
야구부 측도 삼성 라이온스에 시설 투자를 해 달라고 요청하라고 하고 야구부는 시설 못 쓰게 됨.
첫댓글 이런건 같이쓰면 안되죠 엄연히 포항스틸러스는 축구팀이고 축구하라고 지원해주는것인데 야구부는 그걸 쓸 권리가 없죠,
풋살팀이 쓴데도 욕먹을 판인데..ㅋㅋㅋ
하여간 야구는 좀 지들이 노력해서 좀 얻지 맨날 남의거 날로 먹을라그러냐.;...형편상 고등학교니 뭐 이해는 간다만...
고등학교때 야구부 연습하면 체육시간은 이론수업이었는데 ㅠㅠ
이건 좀 아닌데...시설은 사용하게 하고...돈은 따로 지불하게 하는 방식이 좋을 거같은데...
맞는 말이죠~ 포항스틸러스 입장에서는 축구팀이 잘하기 위해서 투자한건데 야구부가 사용하면서 축구부가 운동하는 시간이 그만큼 줄어들게 되는거니까요~
기업지원이 아니고 '포항 스틸러스'라는 팀에서 지원해준다면 더더욱 노터치해야지..
아이고 꼬시다 ㅋㅋㅋㅋ 야구부 해체설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