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적 범주 및 톤수별 파나마 운하 교통량
https://www.visualcapitalist.com/panama-canal-traffic-by-shipment-category-and-tonnage/
선적 범주 및 톤수별 파나마 운하 교통량
이 내용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공되는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찾아보세요.
일일 파나마 운하 교통량은 연초부터 꾸준히 제한되어 왔으며, 극심한 가뭄으로 인해 2024년 2월까지 최대 40%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문제는 이미 미국과 아시아 수입업체의 공급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그래픽은 2023년 회계연도(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 동안 운하의 시장 부문별 운송 건수와 운반된 순 톤수를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파나마 운하 당국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광고
파나마 운하에 대하여
파나마 운하는 1904년에서 1914년 사이에 건설되어 태평양과 대서양을 연결하는 82km 길이의 인공 수로입니다.
양쪽 끝의 운하 잠금 장치는 해발 26미터(85피트) 높이의 인공 담수 호수인 Gatun 호수로 배를 들어올립니다. 지름길은 선박이 두 바다 사이를 이동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드레이크 해협이나 마젤란 해협을 통해 남미 최남단 주변의 항로를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파나마 운하는 매년 약 2,700억 달러 상당의 화물을 이동합니다 . 이는 미국 전체 컨테이너 운송의 40%를 차지하는 무역 경로이며 전 세계 해양 무역 의 약 5%를 처리합니다 .
70년 만에 가장 건조한 10월
그러나 지난 10월 파나마는 평소보다 강우량이 41% 적어 파나마의 우기라고 추정되는 70년 만에 가장 건조한 10월을 기록했고, 가툰 호수의 수위는 1년 전보다 거의 6피트 낮아졌습니다. 또한 인프라 제약으로 인해 파나마 운하 당국은 매일 통과할 수 있는 선박의 수를 제한했습니다.
운하를 통해 운송되는 주요 상품 그룹은 자동차, 석유 제품, 곡물, 석탄 및 코크스입니다.
시장 부문대중교통(#)순톤수(천)총12,638510,370
컨테이너 | 2,787 | 192,760 |
다이 벌크 | 2,649 | 74,549 |
케미컬탱커 | 2,196 | 48,825 |
액화 석유 가스 | 1,757 | 64,969 |
차량 운반선 | 813 | 49,871 |
냉장 | 546 | 5,610 |
일반화물 | 519 | 6,655 |
원유제품운반선 | 499 | 16,052 |
액화천연가스 | 326 | 37,001 |
다른 | 306 | 1,718 |
승객 | 240 | 12,361 |
광고
파나마 운하 당국에 따르면 대부분의 운송량은 컨테이너와 대두와 같은 건조 벌크에서 나왔습니다. 세계 최대의 화학물질 운반선 운영업체(Stolt-Nielsen)도 일반적으로 운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가뭄과 건널목의 백업으로 인해 운영자는 함대의 경로를 수에즈 운하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록 적은 수의 횡단을 나타내지만 운하는 승객들에게 중요한 경로이기도 합니다. 많은 해양 크루즈 노선이 반대편 바다의 다음 목적지까지 약 8시간 동안 운하를 통과하여 항해하는 인기 있는 파나마 운하 여행 일정을 제공합니다.
위의 데이터 시각화가 마음에 드시나요?
구독하다
관련 주제:아시아 수입업체대중교통 패턴화물 이동운하 당국수로교통해운업인프라 제약글로벌 해양 무역교역로배송 교차점미국 수입업체가뭄 영향파나마 운하공급망교통거래배송
놓치지 마세요
12개국의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시각화
댓글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당신은 또한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ADVERTISEMENT
브랜드12개국의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시각화
이 그래픽은 기술 및 에너지 대기업부터 자동차 제조업체 및 은행에 이르기까지 12개 주요 경제의 국가별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시각화합니다.
게시됨
2일 전
~에
2024년 2월 2일
에 의해
닉 루틀리
국가별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시각화
이 내용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공되는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찾아보세요.
2024년 초 Apple은 전년 대비 73.6% 증가한 5,170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로 확인되었습니다.
미국의 강력한 브랜드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미국 브랜드는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상위 10개 중 6개, 상위 100개 브랜드 중 51개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나라들도 브랜드 순위 상위 100위 안에 자신들만의 주장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다음은 Brand Finance 의 연간 순위 에서 12개 국가를 살펴보는 2024년 국가별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입니다 .
중국, 인도, 영국 등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첫째, 이 데이터는 시가총액과 같은 보다 일반적인 가치 척도와는 달리 특히 브랜드 가치와 관련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가치는 브랜드 자체의 강점(투자, 자산, 성과를 통해)과 회사 내에서 창출되는 수익을 살펴봄으로써 계산됩니다. 보다 자세한 분석 내용은 브랜드 파이낸스 보고서를 직접 방문해 확인하세요.
상표국가가치(미국 달러)
사과 | 미국 | $5170억 |
삼성 | 대한민국 | $990억 |
Tik의 톡 | 중국 | $840억 |
도이치텔레콤 | 독일 | 730억 달러 |
토요타 | 일본 | $530억 |
껍데기 | 영국 | 500억 달러 |
아람코 | 사우디 아라비아 | $420억 |
액센츄어 | 아일랜드 | $410억 |
루이 뷔통 | 프랑스 | $320억 |
타타그룹 | 인도 | $290억 |
기분 좋게 눕다 | 스위스 | 210억 달러 |
TD | 캐나다 | $190억 |
중국은 상위 100위 안에 20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한국의 삼성은 990억 달러의 가치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가치를 얻었습니다. 중국의 TikTok (국내 Douyin과 함께)은 브랜드 가치가 840억 달러로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의 Toyota 와 사우디아라비아의 Saudi Aramco는 각각 530억 달러와 420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습니다.
유럽의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는 독일의 Deutsche Telekom 으로 730억 달러이며,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인 Louis Vuitton은 320억 달러의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계속 읽기
구독하다
매일 이메일을 받는 375,000명 이상의 구독자 대열에 합류하세요
가입하기
인기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