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응봉.촉대봉.홍적고개] 화악산을 조망하며 경기북부 마지막 절정의 단풍!!
산초스 추천 0 조회 279 12.10.28 11:18 댓글 6

• 12.10.29 09:19

첫댓글 추석 전날에 갔었는데,그 사이 단풍이 산아래까지 물들었네요.참한 산을 좋은 분들과 자주 가시네요.산행기를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작성자 12.10.29 19:22

두번이나 다녀온길이라 마운틴가이님이 가보고싶어하여 다시 다녀왔습니다 . 역시 화악산 조망과 700고지 아래의 단풍이 볼만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12.10.29 10:43

고산은 이미 겨울모드네요. 화악산 정상석은 처음 봅니다.

• 작성자 12.10.29 19:22

ㅎ 마침 아들이 공군입대하여 자대배치를 받게되어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화악산 정상석이 있어서 방가웠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10.29 12:15

군부대안에 정상석이 있으니 당연 못보지요..제가 얼마전 다녀간길을 반대로 가셨네여

• 작성자 12.10.29 19:24

ㅎ 철조망따라 걸을때 수고한다고 말해주는 장교분, 어떤 부사관은 조명탄 터진다고 중간까지 진행하였는데 잔소리하는분 ㅋㅋㅋ 정상석이 부대안에 있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홍적고개에서 응봉으로 진행하며 계속 오름길이라 힘들텐데..하하 아침에 해를 등지고 올라 사진찍기 좋아 그렇게들 하시는분들, 교통편관계로 하시기도 하더군요 하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