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질문 입니다! 아로니아가 심은지 3년째 돼가는데 키빼기만 크고 밑둥에 여러갈래로 안나오고 외줄기로 키만 커서 위쪽에몇가지 나오고 꽃도 안피는데 왜그런걸까여? 선배님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품종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요?사진올려보세요
전지 안해주셨나보네..저도 초보라서 잘모르겠네요..아로니아 방에 사진하고 올려보세요..전문가들 항시대기중 ㅎㅎㅎ
첫댓글 품종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요?
사진올려보세요
전지 안해주셨나보네..저도 초보라서 잘모르겠네요..아로니아 방에 사진하고 올려보세요..전문가들 항시대기중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