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발이식을 생각중인 30대 초반 직장인입니다..
이식까지는 원래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보니 앞머리 M자 탈모가 저도 모르게 심해지더라구요 쩝...
직장은 다니기 싫은데 모발이식비용이 만만치 않다고 해서 지금 열씨미 저축을 하면서 모발이식하는 그날까지 직장동료들이 놀려도 꾹~참고 다니고 있습니다.
관리는 전혀 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이라도 더 늦기전에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아서 치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자쓰고 외출을 하는것도 지겼습니다.. 삶의 무의미하고 대인기피증 더 생기는것도 같고 ..탈모관리병원같은곳은 아직 가보지 못했습니다..
먹는약도 사람마다 틀리기 때문에 장단점들이 많은것 같아서 괜히 시간낭비 돈낭비 하는거 아닌지 생각이 들어서 아직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젠 제대로 상담을 받아봐야겠는데.. 제가 집은 수원인데 병원은 서울쪽으로 생각하고있구요
몇몇 병원을 많이 예기하시는데 추천과 간단한 설명정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탈모는 진행형이기에 수술 이후에도 관리는 꾸준히 병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식모는 남고 기존모는 탈모가 되어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될테니깐요. 모발이식을 하면 탈모 걱정이 끝날꺼라는 듯한 느낌을 받은 글이라 노파심에 말씀드렸구요. 확실히 모발이식으로 예전의 완벽한 모습은 아니더라도 예전의 완벽한 자신감은 되찾으실 수 있으실꺼에요. 그 완벽한 자신감도 관리를 꾸준히 하여 오래오래 지속시키는게 좋겠죠^^ㅋ 그럼 절개법, 비절개법이 모두 대량, 혼합으로 가능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시술을 하며 사람들 평이 좋은 병원 위주로 쪽지 드리겠습니다.
의사들 마다도 소견이 틀려지기에 최소 3군데 이상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아직까지 탈모는 완벽한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치료에 대한 여러가지 설과 검증되지 않은 방법들이 난무하고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것들이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전한다는 긍정적인 측면도 있지만, 결과가 아닌 가정(설)을 상업화하면서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죠. 그 중 가장 문제가 이런 것들로 인해 생긴 의심과 오해 때문에 의학적으로 검증된 치료조차 꺼린다는 것입니다. 일단 탈모를 치료하는 전문병원에 가셔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그간 궁금했던 것들도 확인해보시고요. 치료는 그 이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탈모치료는 장기전이기 때문에 꾸준히 할 수 있는 믿음과 확신이 중요하거든요.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모토님^^ 저두 평이좋은 병원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