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이었고 2020 년이 될 것입니다.
2019 년에는 일부 제조업체가 새로운 센서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불쾌한 소문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20 년에도 클래식 DSLR의 끝을 예고합니까?
2019 년은 카메라 제조업체와 전체 산업 분야에서 격렬하고 혼란 스러웠습니다. 연도를 다시 검토하고 2020 년에 가져올 수있는 것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올해의 소문
2019 년에 루머 밀은 매우 격렬하게 steam습니다. 각 블로그와 그 불길한 소스에 대한 예측은 종종 의심 스럽습니다. 이러한 "누수"뒤에는 마케팅 조치가 어느 정도까지 존재하지 않을 수 있는가를 알고 있습니다. 올해 가장 폭발적인 소문은 마케팅 부서에서 나온 것이 아닐 것입니다.
11 월 초, "PersonalView"라는 고유 이름을 가진 웹 사이트 는 올림푸스가 향후 8 개월 이내에 카메라 사업을 마칠 수 있다고 주장 했습니다. 필자는 또한 소니와 삼성이 이미 개발 부서에 관심이 있고 여러 국가의 Olympus 직원이 이미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저자는 출처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단순히 불완전한 비즈니스 수치를 언급했습니다. 아마이 이야기는 그물에 강도 권총으로 사망 한 것, 그러나 뉴스 잡지 블룸버그 떨어져 발사: 올림푸스는 일자리를 더 많이 창출하여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저자는 CEO Yasuo Takeuchi를 언급했으며 Takeuchi는 카메라 사업이 판매되지 않았다는 그의 진술과 거리를 두었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초기 주장에 무언가가있는 것처럼 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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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ympus의 새로운 렌즈 로드맵은 제조업체가 카메라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계획하고 있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올림푸스는 블룸버그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다소 지연된 피해를 제한하고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이미징의 경우 현재 사업을 판매 할 계획이 없다" 현재 이미징 부문을 판매 할 계획은 없습니다. 비즈니스를 안정시키기 위해 다음 몇 달과 몇 년 동안 "명확하고 흥미 진진한"제품 로드맵을 제시하려고합니다. 올림푸스는 서둘러 Micro Four Thirds 시스템의 렌즈 로드맵을 추진했습니다. 실제로 제조업체는 카메라 사업을 그렇게 빨리 끌어낼 수 없을 것입니다. 어쨌든 Olympus는 "Imaging"영역에서 비즈니스 수치가 나쁜 회사입니다.
올해의 숫자
역설적이지만,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사진이 있지만, 판매되는 클래식 디지털 카메라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결정적인 것 중 하나 : 스마트 폰은 훨씬 더 나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므로 야심 찬 사진 작가 나 취미 사진가가 아닌 모든 사람에게 충분합니다. 더 좋은 사진을 위해 더 이상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독일의 디지털 카메라 판매량은 2008 년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당시에는 930 만 대의 기기가 판매되었습니다. 스마트 폰 제조업체는 그 당시에 만이 숫자를 꿈꿀 수있었습니다. 그 사이에 관계가 바뀌 었습니다. 2018 년에 판매 된 약 230 만 개의 디지털 카메라는 같은 기간에 약 2,260 만 개의 스마트 폰과 비교되었습니다. Bitkom 예측에 따르면 2019 년도이 수준이어야합니다 .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현재 수치는 없습니다. 그러나 시장 회복이 기대되지는 않는다.
올해 초, 후지오 미타라이 ( Fujio Mitarai) 캐논 대통령 은 사진 시장이 향후 2 년 안에 50 % 더 급락 할 수있을 것이라는 예측에 대해 미러리스 소문을 통한 인터뷰에서 충격을 받았다 . 그리고 미러리스는 SLR 카메라의 슬럼프 만 보상하기 때문에 실제로 구원이 아닙니다. 성장하지 않습니다.
2018 년 말에 미러리스 시스템 카메라를 새로 시작한 제조사 Nikon도 현재 연례 보고서에서 명확한 단어를 발견했습니다. 시장은 과대 평가되었다. 미러리스를 향한 발걸음과 풀 포맷으로 변경된 제품 믹스는 원하는대로 개발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Nikon은 전체적으로 2020 년 3 월말 회계 연도에 대한 예측을 낮추고 있으며 이미징 부문의 손실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휴식
사진 산업은 대규모로 변화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업체는 2020 년에 참여를 취소했기 때문에 최근 수년간 주요 무역 박람회 Photokina 에 의해 느껴졌습니다. 그중에는 작은 조명이 아니라 업계 거인 Nikon, Leica 및 Olympus가 있습니다. Fujifilm은 또한 정보에 따르면 액세서리 전문가 Rollei는 박람회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원합니다.
2019 년 3 월 Photokina의 이사 로 임명 된 Fabian Ströter (37)는 사적인 이유로 최고 순위를 포기했습니다. 그는 비즈니스 경제학자 Jan-Raphael Spitzhorn (39)과 함께 가상 및 증강 현실을위한 컨퍼런스 및 엑스포의 다양성에 대한 디렉터로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Digility는 2019 년 DMEXCO 비즈니스 페어에 주제별 복합물로 통합되었습니다.
올해의 트렌드
미러리스 풀 프레임.2019는 미러리스 풀 포맷에 관한 것입니다. Canon과 Nikon을 통해 대형 SLR 사슴이이 시장에 뛰어 들었고 Nikon Z와 Canon RF와 같은 새로운 총검을 설립했습니다. 안전을 위해 두 제조업체는 DSLR 시스템의 입증 된 렌즈를 사용하는 어댑터를 사용하여 미러리스 풀 포맷을 판매합니다. 카메라와 함께 소니를 지향하고 야심 찬 아마추어 (Nikon Z6 및 Canon EOS RP)와 전문 사진 작가 (Nikon Z7 및 Canon EOS R)를 겨냥한 다양한 모델 시리즈를 즉시 출시했습니다. 파나소닉과 시그마와 함께 라이카의 L- 바 요넷 (L- 마운트 얼라이언스)에 합류 한 2 명의 (풀 프레임) 신규 이민자들도 2019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Panasonic은 Lumix S 이름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사용합니다.
큰 숫자. 새로운 해상도 경쟁이 미러리스 풀 포맷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프로 시리즈에서는 40 메가 픽셀 이상이 표준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소니는 현재 61 만 화소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더 작은 센서로 더 앞서 나갔습니다. Canon은 32MB의 해상도를 새로운 APS-C 카메라 EOS M6 II 및 EOS 90D에 통합했습니다. Fujifilm은 새로운 미러리스 APS-C 모델로 26 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자동 초점 시스템에서도 점점 더 많은 숫자가 발견 될 수 있습니다. Sony A6100과 같은 엔트리 레벨 미러리스 모델에서도 수백 개의 초점 포인트가 더 이상 드물지 않습니다. 캐논은 EOS R에 대해 선택 가능한 AF 위치를 보여줍니다.
고품질의 고가의 렌즈. 미러리스 풀 포맷을 사용하면 렌즈는 "더 크고 빠르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초점 거리가 24 ~ 70 밀리미터 인 밝은 표준 줌의 새로운 가격은 오랫동안 약 2500 유로였으며 광학 무게는 킬로그램 미만입니다. DSLR 사진 작가들도 이것을 가지고 다녀야하지만, 그러한 렌즈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2019 년 가격과 무게 리더는 Z 베이 요넷의 주요 렌즈 Nikon Z 58 mm f / 0.95 S Noct 여야합니다. f / 0.95의 광도를 가진 일반 렌즈의 무게는 거의 2 킬로그램이며 9,000 유로입니다.
올해의 카메라
다음은 제조업체별로 분류 된 디지털 카메라 공지 목록입니다 (완전하다고 주장하지는 않음). 총 40 개가 넘는 카메라 모델이 발표되었습니다. 캐논은 8 대의 발표 된 카메라를 보유한 선두 주자였으며 소니와 파나소닉은 각각 7 대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전망-확장 및 리모델링
새해는 소니의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이전과 같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미러리스 풀 프레임 카메라 A7S II에는 초당 120 프레임으로 4K 비디오를 녹화하는 후속 제품이 있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후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니는 이미 1 월 6 일 기자 회견에 초대했습니다. 새해 첫 카메라의 또 다른 경쟁자는 APS-C 센서가 장착 된 고급 소형 카메라 인 새로운 Fujifilm X100V 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제조업체는 제품 라인을 계속 증발시킬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캐논은 이미 미래에 전문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구자로서 제조업체는 이미 2020 년 올림픽에 맞춰 출시 될 새로운 전문 DSLR EOS-1D X III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면 Nikon은 아마도 D6을 향할 것입니다. 클래식 SLR 카메라는 틈새를 빠르고 탄력있는 작업 도구로 인식합니다. 취미 및 야심 찬 아마추어 사진 작가를위한 보급형 및 중급 DSLR은 곧 미러리스 모델로 완전히 대체 될 수 있습니다.
Canon은 이미 EOS-M 시스템을 사용하여이 위치에 잘 배치되어 있으며 장치를 90D와 같은 입증 된 DSLR 라인과 눈에 띄게 평행하게 배치합니다. 마지막 DSLR 제조업체 중 하나 인 Nikon은 최근 Z 50을 사용하여 미러리스 중산층으로 전환했습니다. 우리는 제조업체가 2020 년에 Z 시스템을 대규모로 확장 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Ricoh Imaging이 자사의 DSLR 브랜드 "Pentax"로 어떻게 자신을 포지셔닝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미러리스 시스템 카메라는 현재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변경 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는 분명히 전문 사용자들 사이에서 틈새 시장에 G900, Ricoh Theta 또는 GR III과 같은 특수 카메라로 구원을 찾고 있습니다.
카메라 라인이 제품 라인을 축소 할 경우 카메라 제조업체는 장치의 추가 소프트웨어를 확장 할 것입니다. Canon과 Panasonic은 미러리스 풀 프레임 카메라와 함께 이미 사진 작가가 더 이상 초점 스태킹을 위해 PC를 사용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카메라 자체가 초점 행을 만들고 노출을 하나의 선명한 사진으로 결합합니다. 올림푸스는 이미 미러리스 장치에 매크로 사진뿐만 아니라 야간 및 액션 샷을위한 많은 작은 기술 도우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값 비싼 액세서리없이 새로운 사진 창의성을 여는 추가 기능을 갖춘 클래식 카메라는 젊은 세대에게 더욱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하이 엔드 휴대 전화는 이미 삼각대 나 보케가없는 야간 촬영이 가능한 인상적인 트릭을 마스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 항상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Apple 및 Co에 사진을 남기기 때문에이 편리함의 가격도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