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이 주식시장을 직접 지휘하는 차이선쿤: 탈출할 절호의 기회
https://cn.ntdtv.com/gb/2024/02/06/a103849714.html
시진핑이 주식시장을 직접 지휘하는 차이선쿤: 탈출할 절호의 기회
사진은 중국 주식시장 데이터 차트이다. (VCG/게티 이미지)
베이징 시간: 2024-02-06 18:31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 시간, 2024년 2월 6일] 중국 주식시장이 계속 폭락하면서 투자자들이 절망에 빠졌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공산당 주석이 금융 감독기관 관계자들과 중국 증시를 논의 할 것으로 알려졌다 . 오늘(6일) 오후 A주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뉴스의 자극과 조작에 의존하는 주식시장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의문스럽다고 지적하며 투자자들에게 발빠르게 달려갈 것을 당부 했다 .
중국 증시는 며칠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 중국 중앙은행은 지난 5일 금융기관 예금 지급준비율을 0.5%포인트 낮추어 약 1조위안을 풀었다. 그러나 그 움직임은 효과가 없었고 주식 시장은 계속 하락했습니다. 같은 날 상하이종합지수는 다시 한번 2,700포인트 아래로 떨어졌다. 5,200개 이상의 종목이 하락했고, 1,000개 이상의 종목이 한도 아래로 떨어졌다.
블룸버그 통신은 2월 6일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 해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가 이끄는 규제 기관이 이르면 화요일(6일) 시진핑 주석 에게 시장 상황과 최신 정책 조치를 통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시대는 바뀔 수 있습니다. 당국이 회의 이후 새로운 지원 조치를 내놓았는지 여부는 불분명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베이징 당국에 대한 압력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2021년 정점을 찍은 이후 중국과 홍콩 주식시장은 약 7조 달러 증발했다. 지난 몇 달 동안 주식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당국이 취한 단편적인 조치는 투자자의 신뢰를 높이는 데 실패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경기 침체가 확대되면서 지난해 말 중국 중앙은행에 대한 전례 없는 조사를 포함해 시진핑이 중국의 금융 및 경제 정책에 점점 더 개입하고 있다는 징후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일련의 공식적인 항공 금지, 시장 보호를 위한 국가대표팀의 입국, 그리고 시 주석이 규제 당국과 주식 시장을 논의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은 후, 본토 A 주가는 정오에 상승했다가 반등했지만 늦게 거래에서 하락했습니다.
지난 6일, 독립평론가이자 작가인 차이선쿤(蔡沈坤)이 해외 증시에 관한 글을 게재했다. 이 소식이 퍼지자 중국과 홍콩 주식시장은 드물게 일방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차이선쿤은 뉴스의 자극이나 권력조작에 의존하는 이런 주식시장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회의적이라고 생각한다.주식시장 붕괴에 깊이 관여한 투자자들에게는 이것이 탈출할 절호의 기회다 . , 이 마을 이후에는 상점이 없을 것입니다. 달리고 달리면 더 빨리 달릴수록 좋습니다!
'인권시사'는 시 주석이 증액이 있어도 강력한 행동에 따른 것이라고 직접 지시했다고 논평했다. 탈출할 수 있으면 기대하지 말고 그냥 도망쳐야 한다는 느낌이에요.”
"ziyousuiwo"는 "이동이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당신의 돈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까? 그러면 곧 완전히 내려가고 마침내 정리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archwdl"이 "예전에는"이라고 말했습니다.
"ZiUR"은 뉴스를 기반으로 인상된 시장 가격이 매우 빠르게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진핑의 다년간의 끝나지 않은 경험과 더불어 이제는 중국 공산당 국가대표팀에 달려있습니다. 설날까지 2,700개를 지킬 수 있다는 게 웃긴다.
'씽크북'은 오늘 조치를 취하면 개인투자자들이 내일을 두고 지켜보면 예상대로 되지 않을 것이며, 모레 마감일에는 패닉 매도 압력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암 자매) Zerang Qiucuo"는 자신이 직접 감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명백한 신호로 주식 투자자들은 빨리 도망 가지 않았습니다.
"다밍"은 "하하! 마지막 탈출 기회"라고 말했다.
상하이와 선전 증시는 목요일(8일) 휴장을 시작으로 2월 9일부터 2월 17일까지 휴장, 2월 19일 개장했다.
(편집자 : Tang Zh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