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CDC가 PCR검사 test를 12월31일철회 가 혹시 아래 일정과 겹치는게 이상합니다 코로나19 감염 원격조기진단 끝나는 날짜가 12월31일로 되어있는데 우연의 일치일까요??
<번역> 웨어러블 기기로 코로나19 적시 진단
COVID-19의 조기 발견은 확산을 줄이고 의료 조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EU가 자금을 지원하는 COVID-RED 프로젝트는 7,000명의 고위험 개인을 포함하여 20,0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COVID-19의 원격 조기 감지를 위한 웨어러블 장치를 배포하고 테스트할 계획입니다. 이 장치는 활력 징후를 모니터링하고 사용자가 증상을 보고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알고리즘에 의해 분석되어 치료를 받아야 하는 사람을 정확히 찾아냅니다. 알고리즘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참가자는 COVID-19 항체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이 프로젝트는 COVID-19의 영향을 제한하고 다른 질병에 대한 진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선 이미 인체 바이오실험이 진행중이었으니 제외하면... 이번 9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그래핀 플래그십에선 임상 데이터의 출처가 어디일까요???
악의적으로 인간대상 산화나노그래핀 투입이 말이 되나요 한번 인체 들어간 나노물질은 배출이 안된다고 KAIST 연구원과 대화나눈 적이 있어요 바이오로봇,트렌스휴머니즘 발판이군요 정치인 경제인 빅파마 등등 모두 알고 있었네요
정부관계자들 ,정부가 국민을 노예로 생각하는게 맞군요 트통복귀 이후 전세계 정부는 모두 없어지고 깨어난 국민들이 정부와 정치인,부패를 감시하고 그들의 힘을 모두 빼야합니다 인간대상 실험이 한두번이 아니겠지만 백신,코로나검사 당당히 거부해야합니다! 자발적으로 자유의지로 새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