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재범의 팬들이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광주 공연에 이어 서울공연에도 쌀 드리미화환을 보내 임재범을 응원했다. 9월 8일 서울 잠실체육관에 배달된 임재범 응원 드리미화환에는 "축 2012 해빙 콘서트 in 서울, FOREVER 우리들의 실장님 항상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300kg, "(해빙) 들리나요! 보이나요! 우리의 가슴소리가가~!!'라는 응원 메세지와 함께 200kg이 임재범을 응원했다. 임재범의 팬들은 2012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마다 드리미화환을 보내 임재범을 응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장에 배달된 임재범 응원 드리미화환은 모형쌀이며, 드리미에 적립된 쌀은 공연이 모두 끝난 후 임재범과 팬들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 된다.
한편, 임재범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해빙(解氷)'을 준비하는 영상을 통해 공연에 임하는 특별한 각오와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카리스마 임재범’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임재범 2012 전국투어 ‘해빙(解氷)’은, '얼어붙은 섬', '폭풍 속의 항해', '태양', '그리고 바다로의 항해'라는 네 가지 구성으로 짜여져 평소 그가 좋아하는 POP 명곡들과 이번 6집 수록곡 등 총 스무 곡 이상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임재범 콘서트는 9월 22일 대구, 10월 6일 원주, 10월13일 전주, 10월27일 수원 공연을 앞두고 있다.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해빙' 인천공연 응원 드리미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해빙' 광주공연 응원 드리미

가수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응원 드리미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