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깊어 가는데...정기 산행이 없어, 그냥 쉬는것 보다 가까운 곳으로 진행하자는 의견이 있어 그간 많이 알려지진 안했지만 괜찮은 산행지가 있어 번개로 진행합니다.
차량은 장대님과 동무님이 지원해 주시기로 했읍니다. 차량1대당 6명 탑승 가능하여 12명까지만 예약을 받겠읍니다. 인원이 초과시 차랑 지원 받겠읍니다. 모든 회비는 1/N입니다.
출발장소 및 시간은 송내 남부역 아침 9시 예정입니다. (상주산까지 약2시간 소요)
상주산 소개
산행코스 : 새넘어재 - 정자 - 상주산(정상) - 원점회귀 (약5km)
상주산은 석모도의 세 번째 산이다. 264m의 높이나 지명도를 보더라도 삼산면의 삼산三山 중 막내다. 상주산은 석모도에서 북쪽에 따로 떨어진 산이다. 지형도를 보면 상봉산에서 상주산으로 능선이 이어지지 않는다.
석모도는 고려 때부터 최근까지 오랫동안 간척을 해왔는데 상봉산과 상주산 사이의 평야도 간척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능선이 이어지지 않는다. 다리가 생긴 지금,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산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월간 山>을 비롯한 어떤 등산매체나 미디어에도 소개되지 않은 미지의 산이 상주산이다.
첫댓글 갑니다.
동무님 차가 가는데 당근 동무님도 가겠죠~~^^ㅎ
갑니다.
갑니다,
오렌지랑 갑니다
갑니다
저도 델꼬가요~~ㅎ
우리도갑니다~2명
우리도 데리고 가요(두명)
12명이 넘어서 차량 지원 바랍니다^^ 지원해 주시는 분들 福 받으실겁니다~~ㅎ
넘 늦었나요?
갑니다~
현재 14명입니다. 차량 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ㅎ
승용차도 가능하면 제가 복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리 있나요?
오세요^^
@한잔소주 감사합니다
@동구밖 일탈님에게 감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