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Agoda Travel Operations (일본 요코하마지사)
모집분야: CEG Customer Support Specialist - Japanese Speaking team
주요업무 내용 :
-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고객 및 제휴여행사의 문의사항 및 문제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제안
- 개인 및 소속한 팀의 업무목표 성과달성
-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 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고객의 셀프 서비스를 향상을 위한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고용형태: 정사원
근무지: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神奈川県横浜市)
자격요건 : 현재 일본에 거주하고 계신분 (학생포함)
* 채용대상 : 대졸신입 / 기졸신입/ 경력
* 성별 : 무관
영어 가능자 (기본 레벨/ 읽고 쓰기 가능)
일본어 가능자 (비지니스, JLPT N1)
* CS관련 경험 또는 전공 보유자 (아르바이트 및 인턴 포함)
우대사항
- * 영어 가능자
- 해당직무 관련 인턴 및 아르바이트 경험
- 빠른 일/영 타자능력
- 능동적인 문제해결 능력
- 강한 CS 마인드
- 해당직무 관련 사회 근무경력 우대
급여: Competitive salary (면접후 협의 결정) + Annual Bonus + Base Salary increase
근무 시간 : 주 5일 근무 2일 휴무 시프트제
( 오전 9시-오후10시 사이 9시간 시프트)
총 9시간 = 점심시간 1시간, 개인휴식 30분, 실근무 7시간 30분
* 야근/잔업 없는 사내문화
복리후생
- 4대 보험
- 입사후 다양한 커리어 패스 제공 / 사내 진급제도
- 업무성과에 따른 정기보너스 지급
- 훈련신입사원교육(OJT ; 입사후 첫 1.5달 ), 멘토링제도
- 트레이닝,수습기간에도 동일한 급여가 제공됩니다.
- 캐주얼 복장, 노 타이 (No Tie)
- 다양한 이벤트 : 연말 파티, 생일 파티등
- 퇴직금 제공 (선택사항)
- 사원 할인 - 호텔 예약할인
- 사내 휴게실, 카페 테리아
- 휴가 : 연차,반차,산후휴가, 경조사휴가등
아고다 일본 오피스 블로그
https://careersatagoda.com/blog/inside-our-japan-office-yokohama/
이력서는 영문또는 일본어로 부탁드립니다.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하기 이메일 주소로 직접연락 또는 아래의 링크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Dongeun.Sul@agoda.com
> 지원 바로가기 https://grnh.se/c2d31371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