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24년 8월 6일)의 운세에 따른 신생아 이름을 대전.세종작명소 철학관인 "형산작명철학원"에서 추천드리오니 신생아 작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세종작명소 철학관인 "형산작명철학원"은 대전의 중심부 대전둔산동 정부대전종합청사 바로 앞 청사오피스텔 11층 13호에 위치한 역학전문 철학원입니다.
사주는 인생 설계도이며, 이름 또한 매우 중요하며 사주와 이름대로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삶이 아닌가 생각해 보면서 오늘의 사주를 다음과 같이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2024년 8월 6일 갑진년 임인(壬寅)일입니다.
오늘 태어난 신생아들은 용띠해 호랑이(寅)날에 태어난 신생아들이며, 호랑이의 날에 태어난 신생아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평범함을 넘는 비범한 능력 즉, 귀신같은 능력의 사주팔자로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범인(凡人)의 영역을 벗어나 성인의 경지에 들어갈 수 있는 재주를 가지고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오늘에 사주 2024년 8월 6일 12경 태어난 신생아들의 사주를 기본으로 분석해 드리면
목2, 화2, 토2, 금1, 수1 / 음3, 양5
음양오행의 균형이 잘 되어 있고 사주에 흉신도 없으며, 하고자 하는 목표의식이 확실한 사주팔자로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임인(壬寅)일주의 사주상 특징은, 한밤의 호랑이 이며, 물가의 큰나무로 태어난 신생아로 기본적인 식복이 풍부하며, 학식과 영감이 뛰어나고, 여유. 자비심. 선량한 기질을 함께가지고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어울리는 유망 직종
교육자, 무역, 운수, 수산, 관광업, 애널리스트, 외환딜러 등
건강상태
조울증, 정신착란, 당뇨, 신장, 생식기계통 등은 조심해야함
대표적 주역 괘상으로 보면 수화기제(水火旣濟)의 괘상으로 모든 일들이 바르게 되며 만사성취하는 괘상이다. 하지만 태만은 금물이다. 따라서 좋은 일을 영원하게 지속하기 위해서는 유비무환의 정신이 반드시 필요한 사주팔자로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사주에 어울리는 신생아이름 추천
남자아이 이름
동윤, 민후, 창환, 지호, 이주, 창원, 선길, 혁하, 성진, 석윤, 건형, 대후
여자아이 이름
가영, 다은, 예지, 율아, 나연, 해이, 현정, 솔지, 해은, 서연, 선나, 은영
저희 대전. 세종작명소 철학원인 "형산작명철학원"에서는 신생아 이름짓기, 출산택일, 개명, 아호, 예명, 일반상호작명, 법인상호작명, 택일, 사주궁합 등 사주 전반운세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전.세종작명소 철학관인 "형산작명철학원"은 기본 예약 상담중에 있으며
09:00~21:00까지 연중 상담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형산작명철학원 형산 지태현 010.4250.1593으로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형산작명철학원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ww.작명원.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