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출애굽부터 꼼꼼히 보고 읽히고 온전히 알아야 내 것이 됩니다.. 내 것이 되지 않으면 복음을 전할 수 없고 허고 헛날 꽹과리 소리만 요란하게 되는 거예요.. 출애굽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아 등.. 미치게 그립고 사모하는 책이 되야 하는데..다들 예수를 허공에서 찾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성경책이 내 손에 없어도 누구를 만 나든 최하 7시간은 줄줄줄 나와야 된다는 소리입니다.. 김성수도 이종성도 아무 필요 없고요..여러분 본인이 예수를 온전히 담은 성전으로서 내 안에 있는 그 예수를 자랑하고 전하려면 젠장 알아야 전할게 아니겠어요..? 예..!!
예수를 증거하고 증인으로 산다는 건.. 예수의 말을 듣고 또 예수를 봤다고 증인이 되는게 아닙니다..예수가 왔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 듣고 했지만 예수의 말을 들을 수도 볼 수도 없었지요.. 진짜 거듭난 자가 예수를 보고 듣고 증거하며 증언자의 삶을 살 수 있어요.. 그 첫 걸음이 출애굽입니다..
첫댓글 오늘 출애굽 1장과 2장 송집사님과 말씀 나누었어요... 그 소녀.. 처녀.. 미리암...처녀가 잉태하여 예수 낳는 마리아로 볼 수 있는 눈이 필요한데... 송집사님 왈 예수가 천지를 낳고 다시 천지가 예수 낳는 관점으로 성경을 봐야한다....
장막에 있는 심령이 가난한 저 예루살렘을 위해 열심히 더욱 열심히 만나를 거둘게요!!! 동서남북을 아무리 둘러보아도 사고무친 한데
그런데.... " 이종성을 찾지말라" 니...손가락 끝 물 한방울이 아쉬운데...진짜 목말라 죽을지도 모르겠네요..
딴데 가서 알아보라구요???? 예???? ㅎㅎ
맘이 좀 놓이네요..
녹음 좀 해서 보내줘요..
딴데가 아니고 성경 속에서 찾으세요..
예수를 증거하고 증인으로 산다는 건..
예수의 말을 듣고 또 예수를 봤다고 증인이 되는게 아닙니다..예수가 왔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 듣고 했지만 예수의 말을 들을 수도 볼 수도 없었지요..
진짜 거듭난 자가 예수를 보고 듣고 증거하며 증언자의 삶을 살 수 있어요..
그 첫 걸음이 출애굽입니다..
혼내시니.. 정신이 번쩍드네요
일단 출애굽부터…열심히 읽어볼께요
예..집사님 근데 보고 싶네요..
@이종성 집사님이 시간 되실 때 한 번씩 연락 주세요
인연 끊고 사실 거 아니시면요.^^;;;
@프토코스 예..집사님
이종성 집사님 저희들 카톡 방 만들면 안 될까요?
출애굽 읽어 내려가면서.. 질문 좀 하게요
집사님이 불편하심 안 하셔도 되고요
괜찮습니다..
@이종성
집사님 전번 좀 주세요
우하하님도 전번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