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는 아반떼 AD,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다가 모처럼 지상주차장 주차, 2021년 10월 17(일) 갑자기 안전담당자로부터 연락이와 회사 출근코자 했으나 차량 시동이 안걸림, 드르륵 소리만 나고 LED화면에 리모콘으로 시동 걸라함. 시동이 안걸려 DB화재 배터리 시동 요청, 정상시동(40분간 시동 끄지 말라함) 출근, 예배참석 귀가 후 지하주차장에 차량 주차하고 미카존에 연락, 일요일 휴일에도 전화 받아 배터리 상태 알리고 출장 교환 요청 - 시내 주행을 한다고 하니 굳이 용량 초과하여 델코 DIN74L 680CCA / 12V / 74AH 보다 낮은 사양을 권고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는 대표님의 설명에 바로 출장 교환 요청함 사무실이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627(금암동) 임에도 15분 내에 미리 도착 대기함 배터리 내용 설명하니 바로 배터리 상태 점검 시작 아래 미카존 안내사항처럼 30여분을 측정하고 나서 배터리는 정상이라며 누전되는 원인이 블랙박스 또는 도어락에 문제가 있다고 하며 도어락 교체 필요성 안내하심 근 1시간 가량 점검하고 측정하고, 고쳐줄려고 애쓰시는 모습에 감동함. 밧데리는 교체하지 않으심. 출장수리 점검 청구비용은 1만원이라 하심 나는 3만원에서 5만원까지 지불하려고 준비했으나 극구 1만원만 내라 하심. 공휴일 시간내서 출장서비스 공임도 생각하시라며 극구 2만원을 드림. 미카존 대표님 말씀하시길 담에 배터리 교체하면 1만원 할인해준다고 하셨으나 김대표님 수고에 비하면 너무 적은 금액이며 고마운 마음에 여기 서비스 기록을 남김
첫댓글 10월 17일(일) 미카존에서 출장 서비스 받고 2주 지났는데(31일) 배터리 이상 없고 시동 잘 걸립니다.
예전 같았으면 문제 발생시 바로 교체했을 텐데... 감사와 다행이라는 말이 교차합니다.
10월 17일(일) 미카존에서 출장 서비스 받고 1달 지났는데[11.18(목)] 배터리 이상 없고 시동 잘 걸립니다.
예전 같았으면 문제 발생시 바로 교체했을 텐데... 이런 경우도 있구나!
생각의 교정을 알아봅니다.
10월 17일(일) 미카존에서 출장 서비스 받고 2달 지났는데[12.22(수)] 배터리 이상 없고 시동 잘 걸립니다.
예전 같았으면 문제 발생시 바로 교체했을 텐데... 이런 경우도 있구나!
성질 급한 놈이 진다는 말이 생각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