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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아크만(Kai-aakmann)의 판매 호조, 중국 자회사의 꾸준한 성장에 힘입어 전년대비 매출 증가 영업이익 흑자기조 유지하고 있으며 순이익도 흑자로 전환되었습니다. 부채비율 150%, 차입금 의존도가 30을 넘고 있으 재무안전도는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영업으로 인하 현금흐름은 최근 2년째 소폭의 흑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요약—중국의 의류산업 성장에 주목해야할 기업
1)국내법인 *중국시장 확대가 바로 신동력입니다. 1)중국법인은 ‘BNX’를 프리미엄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시켜 지난 5년간 30% 이상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을 목표로 상품테스트를 마친 TANKUS의 런칭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비스타의 브랜드 경쟁력에 디샹그룹의 제조/생산능력과 유통망 구축력이 더해진 합자회사의 첫 브랜드 ‘G.Revive’ 20개 매장으로 F/W 시즌 스타트, 매년 신규 브랜드 런칭 할 계획 입니다.
매년 100개의 유통망 확대라는 공격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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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아비스타는 비엔엑스(BNX), 탱커스(TANKUS),카이아크만(Kai-aakmann)등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 비엔엑스(BNX)
BNX는 BNX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편안하고 실용적인 요소에 접목시킴으로써 폭 넓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어필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습니다. BNX는 다양한 프린트와 소프트한 컬러,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패턴을 활용하여 페미닌(feminine)하면서도 로맨틱한 BNX스타일을 전 복종에 걸쳐 제시하고 있습니다.
- 최신 유행에 민감한 20대 이상의 고감도 패션리더
b. 탱커스(TANKUS)
탱커스(TANKUS)는 기존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하며,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합니다. 유럽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동양의신비스러운 느낌을 펑키(funky)하면서도 관능적(sexy)인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 감도높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20대 이상의 고감도 패션리더
c. 카이아크만(Kai-aakmann)
카이아크만(Kai-aakmann)은 모던함과 그래피컬한 느낌의 시티캐쥬얼의 이미지와자연스러운 베이직 실루엣에 트랜디한 소재나 디테일 등의 masculine look이 조화된스타일리쉬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아비스타의 시장 점유율 전체 의류시장의 5%정도 됩니다.
주요 제품 등의 현황
(단위 : 백만원) |
사업부문 | 매출유형 | 품 목 | 구체적용도 | 주요상표등 | 매출액 | 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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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제의류 제조업 | 제품 | 여성복 | 캐쥬얼의류 | BNX | 17,036 | 48.3% |
제품 | 여성복 | 캐쥬얼의류 | TANKUS | 6,211 | 17.6% | |
제품 | 남성,여성복 | 캐쥬얼의류 | Kai-aakmann | 12,003 | 34.1% | |
합 계 | 35,250 | 100% |
@신규사업 분야
해외시장 진출 |
@관계사 현황
Acrex China Inc.(100%)
유통환경이 한국과 유사한 중국시장의 특성상 전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 판매하고 있으며, (주)아비스타가 10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자참고사항
중국 디샹아비스타브랜드복장유한공사 설립(합자회사) 설입.
디샹 그룹과 전략적 제휴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ㅋ
정보 ㄳ 합니다
꼭..다시 사보겟습니다. 디테일한 매수시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정말 궁금했어요
페라리님이 가려운곳을 긁어 주시는군요^^
대현 아비스타 알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