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 헌장의밤 축사
2011. 11. 22(화)19:00/칼호텔연회장
한빛라이온스클럽의 힘찬 출발이 되기를 바라면서.....
제주시장 김 병 립
존경하는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노란 감귤이 풍성하게 익어가는 만추의 계절을 맞아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이 첫 출발을 알리는 뜻 깊은 헌장의 밤 행사를 가지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이 탄생할 수 있도록 스폰서클럽으로서 적극 후원해 주신 000라이온스클럽 000 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국제라이온스클럽의 일원으로서 세계평화와 인류행복을 위해 기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동참하기 위해서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을 창립하신 고봉학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의 열정에 뜨거운 치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은 오늘 헌장의 밤 행사를 가짐으로써 라이온스정신을 실천하는 일원으로써 새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스윤리강령에 보면 “자기직업에 긍지를 가지고 성실 근면하여 힘써 사회에 봉사한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러한 윤리강령처럼 라이온스회원 여러분은 자신이 하고 있는 직업과 사업에 최선을 다해 일하면서 사회 일원으로써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숭고한 사명을 띠게 될 것입니다.
자기직업에 충실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봉사의 손길을 보내는 것은
복지사회를 건설하는데 있어 참으로 고귀하고 숭고한 가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라이온스정신에 적극 부응해서 여러분의 능력과 고귀한 사명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누겠다는 숭고한 의지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냅니다.
아무쪼록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숭고한 라이온스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는 제주 한빛라이온스클럽이 무궁하게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면서 여러분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