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더케밥스탠드(THE KEBAB STAND) - 시카고 스타일의 케밥
"꼬챙이에 끼워 불에 구운 고기"
상호명 : 더케밥스탠드(THE KEBAB STABD) 위치 : 약도 참조
레뷰에서 '반호프' 연극과 '더케밥스탠드' 시식 리뷰가 같이 되서 11월 10일 같이 리뷰하기로 하고 일단 신촌에 있는 '더케밥스탠드'를 방문했습니다.
시식할 수 있는 메뉴는 케밥 2가지와 음료!
케밥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비프케밥과 치즈케밥 그리고 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비프케밥 일단 식욕을 팍팍 돋우는 색감이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듯 매콤한 맛이 나네요! 소고기의 육질과 야채들의 아삭거림이 조화를 이룹니다. 양이 푸짐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치즈케밥 일단 치즈가 들어갔으니 느끼하겠죠~! 고기는 참치를 넣었어요~! 느끼한 맛의 매니아라면 치즈케밥을 권합니다.
더케밥스탠드는 시카고 스타일의 케밥이라 그런지 외국인들이 많이 오더군요. 메뉴가 일단 간단해서 지나가는 외국인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쿠키는 공짜같아요~! 케밥 두개 먹으니 배불러서 맛을 보지는 못했어요.
햄버거집에 포테이토가 어울리듯 케밥집에는 나쵸가 어울릴 듯 합니다!
케밥은 꼬챙이에 끼워 불에 구운 고기란 뜻이라고 한 의미를 알겠네요! 치킨 케밥용 고기를 불에 굽고 있습니다.
만드는 것 살짝 엿봤어요. 일단 동그란 밀가루전병같은 것에 야채랑 고기를 얹습니다.
소스를 뿌린 후에 돌돌 말아줍니다. 보기와 달리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네요.
햄버거나 피자 말고 다른 것을 맛보고 싶다면 케밥을 추천합니다!
신촌1번출구 현대백화점 골목을 따라 4~5블럭정도 쭈욱 가면 간판이 보입니다.
|
출처: 팰콘스케치 원문보기 글쓴이: 팰콘
첫댓글 케밥 맛있었어요? 저는 왜 맛집은 잘 안뽑아주는지..쳇.,.ㅠㅠ 레뷰 밉다는..ㅠㅠ
이건 100명이나 뽑았던건데~!
펠콘형도 다녀오셨군요 ㅋㅋ여기 맛 좋던데요 ㅎㅎ
웅~! 잘 하더라^^*
케밥스탠드, 한국사람들이 만드는군요...
엄청 작은 가게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