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장아람 사무실이 꽉 찼습니다. 3월부터 총무부 이미경 간사, 편집·홍보부 박종숙 간사, 사무·후원부 안선현 간사가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2.2003년에도 아이들의 <생일챙기기>는 계속됩니다. 자신의 생일에 장아람 아이들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축복해 주는 나눔입니다. 희망하시는 장아람 가족들의 연락 기다립니다. <생일챙기기> 달력이 더 필요하신 분도 연락주세요.
아이들의 생일을 챙겨주신 장미, 최호준회장님 감사합니다.
3.엽서 다 쓰신 분∼ 아직도 사무실에 엽서 많습니다. 엽서는 365일 판매하니까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수익금은 장애아동의 재활과 교육, 치료비로 사용됩니다. 1세트(20장) 3,000원
4.물품후원도 받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용 CD, 게임 CD, 동화·동요 TAPE, 교육도서 및 자료, 문방용품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물품을 받습니다.
*장아람에 필요한 사무집기를 기증해 주세요.
2003년 4월 장아람은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합니다. 장아람의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자 하는 마음가짐도 더 새롭습니다. 장아람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장아람에 사무집기(컴퓨터, 프린터, 전화기 등등)를 기증해주세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5.매월 23일부터 28일 사이에 시간 있으신 분! 장아람 소식지 발송 작업하는 기간입니다. 연락해주세요. 3월호 소식지 발송작업을 위해 수고해 주신 장미, 박진희님 감사합니다.
6.새로이 가입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꼭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서울중앙회> 강태석 강현미 고승희 김금희 김희경 마승희 문우순 박근석 박용주 박지원 상암동교회(김봉수목사) 서주영 안광훈 이영록 주완갑 주유리 지구촌교회-사무엘친교회 한일PHP경영동우회
<LA지회> 배은진
새로 가입하신 회원
강태석님: 아트레온의 건축을 맡고 있는 이수건설의 상무님
고승희님: 신길동우체국에 근무하시는 이미화회원님이 연결
김금희님: 종로5가 기독교서점에서 장아람 소식지를 늘 받아보시다가 회원으로 가입해주신 수원 밀알선교단의 간사님
김희경님: 장아람카페의 회원이실 것 같은 김희경님 조흥은행으로 자동이체를 신청해주셨네요.
박용주,마승희님: 모녀지간의 후원, 연희교회의 주유리님의 계속되는 장아람 알리기 운동의 열매.
문우순님: 연희교회 문우순 권사님은 그동안 모은 저금통을 장아람에 맡기셨어요.
상암동교회(김봉수목사님): 상암동교회에서 1년간 구제헌금으로 장아람 아이들을 위해서 후원을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계획하심 속에 연결된 상암동교회를 통해 기도의 지원을 받고자 합니다.
서주영님: 회사에 배달되는 소식지를 보고 가입하신 서주영님
안광훈님: 윤영호이사님이 연결해 주신 (주)원천환경의 상무이신 안광훈님
이영록님: 9월에 제대하는 안선현간사의 DFC 후배, 제대하기 전까지 주위의 동료들과 장교들을 장아람 회원으로 포섭 중. 특히 여군을...
주완갑님: (주)아트레온의 건축을 맡고 있는 이수건설의 현장 소장님
주유리님: 늘 많은 시간과 사랑을 장아람에 보내주시던 주유리님이 올해는 물질까지
지구촌교회 사무엘친교회: 사무엘 친교회의 이동영회장님께서 어디선가 지로와 소식지를 가지고 오셔서 매월 장아람에 후원을 하시기로 결정하셨다고 하네요.
한일PHP 경영동우회: 성현국회원님께서 감사로 활동하고 계시는 한일PHP경영동우회에서 올해부터 장아람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시기로 하셨답니다. 한일PHP경영동우회 정기총회때 장아람도 알리고 직접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강현미·박근석·박지원님: 새로이 가입하셨는데 저희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주소가 없습니다. 이 글을 보시면 꼭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