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월 시인 탄생 120주년 공연
오는 9월 24일 성동 소월아트홀 무대
소월 시극
<산산이 부서진 이름이여>는 시낭송과 노래, 성악과 안무, 연극이 어우러진 융합장르이며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웅장함을 더합니다.
공연 제작비 마련은 한국작가회의 회원을 비롯하여 문인, 예술인, 문화단체, 시민들을 대상으로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기금 조성을 통해 충당할 예정입니다.
문학인과 독자님들의 큰 관심과 응원,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펀딩 주소는 아래 링크입니다.
-아래-
https://tumblbug.com/sowol-poetry-play?ref=GNB%2F%EA%B3%B5%EC%97%B0
프로젝트 소개
김소월 시인 탄생 120주년 기념소월 시극 <산산이 부서진 이름이여>
시가 된 노래, 노래가 된 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인, 김소월! 그의 작품을 다시 만나다.
프로젝트 팀 소개
< 주관단체 소개 >1. (사)한국작가회의
(사)한국작가회의는 표현의 자유와 사회의 민주화를 위해헌신했던 <자유실천문인협의회>와 <민족문학작가회의>의 정신을 계승한 대한민국 대표적인 문인단체이다.2007년 <민족문학작가회의>에서 <한국작가회의>로 개칭한이후 산하에 자유실천위원회를 비롯하여 젊은작가포럼 등여러 위원회와 장르별 분과를 두고 있으며, 전국적으로12개의 지회와 13개의 지부가 활동하고 있다.
2. 문화법인 목선재
문화법인 목선재는, 사회정의와 휴머니즘 구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2014년에 설립된 사회적 문화기업으로서 협동조합 목선재, 도서출판 목선재, 프로덕션 목선재, 이들 3개 법인체의 모임입니다.문학과 영화를 주축분야로 하는 각종의 문예사업을 펼치고 있으며,음악과 미술 그리고 공연으로도 분야를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 출연팀 소개 >- 안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안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순수 민간 오케스트라로서박인수지휘자를 중심으로 안양지역의 젊고 유능한음악가들과 함께 2007년 8월에 창단되었다.춘계,추계 정기공연 등 50회 이상의 연주회를 통해서안양지역 예술문화의 정통성 확립에 이바지하였다.특히 2021년 12월 베르디의 라트라비아타,2022년 6월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을콘서트 오페라 형식으로 연주하여 관중들로 부터호평을 받았다.
- 아름다운우리가곡회
아름다운우리가곡회는 이탈리아에서 평생 음악교육에몸을 담았던 강분도교수가 고향으로 돌아와서한국가곡을 올바르게 해석하고 그 아름다움을 세계에알리고자 2022년에 창립된 비영리단체이다.그 뜻을 같이 하는 글로벌 한국성악가들이 참여하고 있으며독일의 리릭,이탈리아의 칸쇼네,프랑스의 샹송과 같이한국가곡만의 아우라를 예술적으로 표현한다는과제를 가지고 그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 극단 충동
Surprise yourself!! 극단충동은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험하고 내 안의 거인을 깨우는 배우들의 실험실입니다. 주경야독하며 2014년 창단 이후 20여편의 작품활동을 하며 신체적, 정신적 한계를 도전하고, 인간답게 사는 것에 대해 사유하며, 인간의 감정과 감각과 지성을 깨우는 과정을 경험합니다. 배우의 성장을 제 1목표로, 뚜벅뚜벅 전진합니다. 충동!!
- 지니어스치어리딩단
김포 유일의 정통 치어리딩을 추구하는지니어스치어리딩입니다.너와 내가 하나되어 치어리딩이라는빛을 만들어 내는 팀입니다.
선물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