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귀촌 곧은터 사람들
 
 
 
카페 게시글
┣ 귀촌 작가님 글방┫ 밤비 내리는 농막
늘~봄(함안) 추천 0 조회 167 26.06.20 02:36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03:45

    첫댓글 오랜만에 일을 해서 피곤에 지쳐서 누웠는데
    잠 못 이루다 겨우 잠들었는데 새벽 빗소리에 깨어나 어두운 창밖 빗소리에 귀기울여 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 26.06.20 04:45

    빗소리에 담으신
    초암작가님 고운시 즐감했습니다~^^

  • 26.06.20 04:18

    모든이에게 반가운비가 오네요ㆍ건행하시는 주말되십시요ㆍ

  • 작성자 26.06.20 04:41

    축복된 주말..
    꼰지님도 건행하세요^^

  • 많은 비에 텃밭에 채소들이 떠내려 가지나
    않을지 모르겠군요.
    빗소리에 잠이깨 이생각저생각으로 긴 밤이 짧게만 느껴지는군요.

  • 작성자 26.06.20 05:27

    오후 개인다니
    알맞은 해갈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건행하세요^^

  • 26.06.20 05:18

    비님 오시는 소리에
    밤새 기분이 좋았더랬습니다
    바람도 없이 줄기차게 내리는 빗님이 참
    고맙고 고맙습니다
    예쁜 시를 지으셨네요
    잘 읽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입니다

  • 작성자 26.06.20 05:31

    축복된 하루~
    알맞은 해갈의 비줄기에...
    역시 농사는 하늘이 짓는걸 새삼 느껴봅니다 ^^
    행복한 주말되세요..

  • 26.06.20 07:39

    반갑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26.06.20 08:00

    감사~
    진이님도 건행하신 주말되세요 ~^^

  • 26.06.20 13:27

    모처럼 온 귀한
    비가 참 돕게도 내렸습니다

  • 작성자 26.06.20 14:50

    네~알맞게 내리고 이제 그쳤어요..
    축복된 주말 보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