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대전]SK브로드밴드 본사직영 상품안내 사원 공개 모집 |
|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인원 |
SK브로드밴드 CRM센터 상담원 |
SK브로드밴드 기존 고객대상 해피콜 및 아웃바운드 단독상품 사용 고객 패키지 상품 사용 권장 가입고객 요금할인 혜택 및 이벤트 안내 |
00명 |
|
지원자격 |
|
|
|
남.녀무관 / 기혼.미혼무관 / 신입.경력 무관 |
|
고객상담 경험자 우대 / 기존 하나로텔레콤 및 SK브로드밴드 근무 경험자 지원 가능 |
|
근면 성실하고 적극적이며 장기 근무가 가능한 분 * 센터 확장으로 인한 많은 인원 채용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
|
근무지 및 면접장소 |
|
|
|
대전 SK브로드밴드 직영 CRM 센터 ⇒ 대전 1호선 시청역 2번 출구 타임월드사거리 인접(시청역 도보 5분) SK브로드밴드빌딩 2층내 |
|
기타사항 |
|
|
|
임금 : 월평균 180만원 이상 * 고정급(1,135,080) + 성과급(평균 80-100만원) |
|
최대 350~450만원 가능 |
|
교육비 : 교육5일 수료시 75000원 (일일 15,000원 / 미수료자제외) |
| |
|
근무시간 : 09:30~18:30 (주 5일 근무, 국.공휴일 휴무) |
|
복리후생 |
|
|
|
주5일근무 / 4대보험 / 퇴직금 별도 지급 |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사비, 명절선물 등 |
|
연차, 년 5일 특별휴가, 장기근속휴가, 생일or기념일 휴가, 반차휴가, 경조휴가, 산전산휴 등 |
|
콘도운영, 의료비지원(1회 1만원/ 연간 횟수 제한 없음), 보장성 보험(재직중 상해시 보험료 지급) |
|
복리후생비(년 55만원 지원), 동호회 운영 |
|
기타 자체 프로모션 진행에 따른 각종 복리 제공 |
|
SK텔레콤 VIP 카드발급(10만포인트) |
|
SKB 인터넷 통신비지원(월 2만원지원) |
|
진행일정 |
|
|
|
대전CRM센터 접수마감일 : 1차마감: 05월 16부 오전 10시 / 2차마감: 05월 18일 오전10시 - 면접일 : 1차면접: 05월 16일 오후 1:30~ / 2차면접: 05월 18일 오후 1:30~ |
|
제출서류 |
|
|
|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제한 없음, 다운로드 불가시 연락 주시면 지원서를 별도 발송해드립니다.) |
|
지원방법 |
|
|
|
이메일접수 : 당사양식지원 (공고문에 첨부된 입사지원서양식 다운) leejuhyun22@nate.com 접수 (메일 접수 시 메일 제목에 "SK브로드밴드 지원센터-성명" 표시 요망)
|
|
홈페이지접수 : www.chsolu.com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 접수 후 확인전화요망) |
|
팩스접수 : 062-454-9711 |
|
지원문의 |
|
|
|
담당자 : 이주현 |
|
문의사항 : 062-454-9791 / 010-4000-2765 |
|
팩스번호 : 062-454-9711 |
|
이메일 : leejuhyun22@nate.com * 문의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바랍니다.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