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 복부CT,MRI 결과 부신종양으로 판단되는 신생물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막 알게 된거라 현재는 대학병원 예약하고 대기 중입니다. 현재는 악성이 아니길 바라며 혹시 몰라서 여러가지 대응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간 카페에서 몇몇 회원분들이 MMS를 소개하시며 암에도 효과적인 물질이다 설명해주셔서 적용해 보고 싶어서 구매 후, 제가 시범적으로 며칠 먹어봤어요(꼭 암이 아니라 건강관리에 좋다고 하니^^) 락스 냄새와 비슷해서 좀 역하긴 하지만 꽤 먹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경우, MMS에 대해 알아보시고는 좀 부정적인 입장이셔서 당장은 설득이 쉽지 않네요(딥스들의 짓이겠지만 효과가 없다. 부작용이 많다. 오히려 죽은 사람들도 많다 이런 얘기들이 있어서...) 실제 긍정적인 체험담을 소개해 드리고 MMS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해 드리고 싶어요. 저는 병원의 여러가지 검사나 항암치료 부작용들이 암 이상으로 걱정이 되거든요...
저희 카페, 구글, 네이버에서도 MMS와 관련된 요법을 소개하는 글을 많이 찾을 수 있었는데 의외로 실제 항암성공 체험담은 좀처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며칠간 찾아봤는데 아직 실제 후기는 못찼았어요;;)
저희 카페에는 MMS를 직접, 간접적으로 경험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후기 공유를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꼭 본인이 아니시더라도 가족이나 지인 사례를 소개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첫댓글 MMS와 암치료는 좀 글쌔요인듯합니다만.
종부원리 유튭 좀 봐보시고 자가치유와 식습관개선 등으로 암을 이겨내시기 바래봅니다.
태백예낭광산쪽에서 나오는 운모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 말기암 치료사례가 있더군요!
'태백예낭광산' 인터넷 조회해보세요!
http://m.mdjournal.dkbsoft.com/view.php?idx=579
정보 감사합니다~
MMS 증언 사례 사이트 링크 참조해봐요 111건이 등록되어 있는데 오른쪽 마우스버튼 누르면 한국어로 번역 선택하여 읽을 수 있어요
https://mmstestimonials.co/cancer
정혈동호회 https://jcnet.kr 운영자에게 문의해보세요. 17년차 베테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