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씨엘(CL)과 블랙핑크 로제가 패션계 최대 행사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했다.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진행된 ‘멧 갈라’에 가수 씨엘(CL)과 블랙핑크 로제가 모습을 드러냈다.
‘멧 갈라’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실제 모델 안나 윈투어가 주최하는 자선 행사로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열리는 패션계 최대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9월로 연기해 개최했다.
<<하 략>>
* 아래는 케이 팝 가수로는 최초로 씨엘과 로제가 참여하여 화제가 된 패션계 최대 자선 행사 ‘멧 갈라’에 등장한 연예인들의 모습이다.
지금이 악하고 음란한 세대임을 보여주는 오컬트적이고 동성애적인 패션들로 꾸민 명사들 가운데, 얼마 전 성전환 수술을 한 엘리엇 페이지가 정장을 하고 참가한 모습과 레즈비언 축구 선수 메건 라피노가 “In God We Trust(우리는 하나님을 믿습니다.)”라는 문구를 “In Gay We Trust(우리는 게이를 믿습니다.)”라는 문구로 바꾸어 놓은 파우치를 들고 서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공개적인 자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들을 불로 태우시기 위해 주님이 곧 오실 것이다.
트랜스 젠더 엘리엇 페이지와 레즈비언 메건 라피노가 자신들의 변태적인 성적 취향을 죄라 선언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모독하는 인터뷰와 퍼포먼스를 보여 주고 있다.
첫댓글 사진 안 본 눈 삽니다. -궁예백-
특히 요것.
@무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