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귀중한 끝내기 승리네요~
두산전은 원정경기 승리도 의미있지만 홈경기 승리가 특별하게 느껴집니다.(LG 홈경기의 경우 승리팀이 그라운드를 가로질러 덕아웃 반대편 클럽하우스로 가게 되니까요!)
오지환의 수비로 실점을 막았고 투수진이 최소실점으로 막았으며 8회 홈런과 기민한 주루플레이로 동점을 만들고 연장에서 박해민의 끝내기로 승리했네요~
분위기 전환을 하고 한화 3연전 잘 치른 뒤에 다음주 수원 3연전을 잘 치러내기를 기대합니다. 한화 3연전에서 상대 선발진을 공략을 해내며 타격이 살아나는 흐름을 타고 수원 원정 3연전에서 쿠에바스에게 패전을 안기고 벤자민 꼭 공략했으면 좋겠네요~ 고영표도 만만한 투수는 아니기에 수원 원정 3연전에서 상대 선발진 공략을 해내기를 바랍니다.
첫댓글 그냥 돌승엽이 승리를 떠다줌
문성주는 그렇다쳐도 이영하 상대로 강한 박해민이 있는데 이영하 투입한게 의문이었고 정철원 투구수가 많아진게 패배 이상으로 뼈아플 듯 합니다.
@수원블루맨1 그냥 김명신 멀티 올린거 그냥 끝까지 가지 굳이 거기서 요즘 개같이 쳐맞는 홍건희 처 올려서 사단 만들었죠
그냥 경기 운영 능력이 떨어집니다 이승엽은
@김향기 초보 감독의 한계인건지 모르겠네요.. 홍건희가 과거에 LG 상대로 잘하긴 했어도 올해 폼이 안좋아 마무리에서 교체된 것 같던데 어쨌든 두산 입장에서 오늘 패배는 타격이 클 것 같습니다.
2018 1승 15패 복수 좀 하길
15승 1패는 못해도 우승은 꼭 했으면 좋겠고 언젠가 LG도 15승 1패 하는 날이 올지는 모르겠네요!
당시 두산이 LG 상대로 15승 1패 했어도 코시 우승은 못했는데 일단 15승 1패보다 우승이 더 급하긴 하네요~
이렇게 보니 한팀한테 시즌 15연패 하다가 1승한건 진짜 레전드..
차우찬 팔 갈아서 최종 맞대결에서 1승 했는데 그 차우찬이 올해 은퇴했네요.
수원 사시는데 어째서 LG 팬이신건가요 ㅠㅠ
콱 좀 봐주세여 ㅠㅠㅠ
kt가 강한게 사실이고 올해 5승5패인데 5패 중에서 벤자민에게 4패나 당했죠.. 확실히 강팀은 강팀이네요..
다음주에 1~3선발 내고 봐달라 하시는건 좀.. 오히려 kt가 흐름이 좋기 때문에 봐줘야 하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쿠에바스 상대로 잘 쳐왔지만 어찌될지 모르는데 일단 벤자민 나오는 6일 경기를 또 지면 문제가 될 수도 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수원에 살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