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예술이 아닙니다
완성도만 이빠이 올린다구
재밌는게 아닙니다
월던을 보면서 그런걸 더 느꼈네요
완성도를 올리기위해서 굉장히 노력한걸 느꼈지만
거기서 무슨재미가 있는지
리니지식 MMORPG는 유저들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거지
회사는 환경만 만들어주면 됩니다..
새로운 사냥터
새로운 보스
새로운 월드
서버이전
이런걸 계속 내놓음으로 인해서
유저들은 스펙업의 의미를 가지게됩니다..
뭐하나 내놓고 몇개월을 뻐길 생각을 하지마시고
빠르게빠르게 조금씩 패치를 하세요
참 일 느리네요
월던 완성도만 올리면 뭐합니까
몹은 드럽게쌔고
재미는 드럽게 없어보이던데
한편의 예술작품을 보는 듯 하긴 했습니다
차라리 생존물을 만들던가
학사신공 소설속 던전처럼..
주기적으로 열리는 월던에서 정해진 시간안에 파밍을 하고 나오는 식으로
죽기도 쉽지만 보상도 좋은
토너먼트라니
뭘 하려는지 모르겠던데..
그 인던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재료
거기서만 파밍가능한 보스
이런거라면 재밌지 않겠냐..
기존에 위치렉
강제종료
반격메크로
이런거나 좀 잡아주시구요
현대양쓰 제제 받았다는 말은 못들었고
이러면 누가 수동하나요
반격메크로 걸고 자죠..
첫댓글 그래픽 죄다 있는몹 복붙인데 예술작품급도 안되는듯
성체보단 훨씬 공들였던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