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사모펀드 창업주(34세)가 세상을 떠났다 온라인 루머에 따르면 그는 건물에서 뛰어내려 숨졌다.
https://cn.ntdtv.com/gb/2024/02/08/a103850357.html
상하이 사모펀드 창업주(34세)가 세상을 떠났다 온라인 루머에 따르면 그는 건물에서 뛰어내려 숨졌다.
그림은 개략도를 보여줍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STF/AFP)
베이징 시간: 2024-02-08 15:47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신보, 베이징시간 2024년 2월 8일] 최근 천리 ( 상해 ) 자산관리 유한회사 창업주 조신 (曹忠) 이 불과 34세의 나이 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투자계에 충격을 안겼다. .
Caixin은 2월 7일에 Cao Xin이 개인적인 정신 건강상의 이유로 1월 31일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고서는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해 친척, 친구, 동료들이 조신 의 죽음 에 대해 극도로 슬프고 유감스럽다고 말했습니다 .
위에서 언급한 사람은 Tianli가 양적 사모펀드 회사가 아니며 인터넷을 활용한 투자는 회사의 사업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Tianli는 1차 시장 주식 벤처 캐피털에 종사하고 있으며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회사의 현재 제품은 모두 회사 설립 기간 내에 있으며 새로운 2차 시장 투자는 없습니다.
보고서는 올해 초부터 수량화에 민감한 초소형주가 50% 가까이 하락하는 등 급격한 조정을 경험했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인터넷에는 차오신이 건물에서 뛰어내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딥블루파이낸스에 따르면 상하이의 한 사모펀드 퀀트펀드 매니저가 건물에서 뛰어내려 사망 했다는 내용의 채팅 화면이 소셜미디어에 소규모로 유포됐다 . 이에 많은 사람들은 사망자가 조신(曹信)일 것이라고 의심했고, 이는 최근 시장 충격과 관련이 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웹 이미지)
(웹 이미지)
조신이 SNS에 남긴 마지막 메시지는 "우울증은 너무 괴롭다 미안하다 먼저 한 발짝 내딛어야 한다 이 세상을 정말 사랑하고 싶다... "
차오신 개인 웨이보 계정의 마지막 메시지는 지난 1월 28일이었다. 그는 해외 시장 점검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했고, 올해부터 해외 시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2023년 6월 13일, 조신은 웨이보에 글을 올려 세상은 무상하며 우리는 현재에 살아야 한다고 한탄했습니다. 당시 그는 현재를 사는 기준은 '다음 순간에 죽어도 후회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 정보에 따르면 Tianli Asset은 2016년 7월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Cao Bangxun이라는 이름의 Cao Xin은 Tianli (Shanghai) Asset Management Co., Ltd.의 창립 파트너이자 사모 펀드 및 벤처 캐피털 펀드 매니저입니다. Zhongrong Holding Group Ltd. 회장.
2024년에 접어들면서 중국 주식시장은 붕괴했고, 시가총액은 2021년 최고점 대비 60% 이상 하락해 2조 달러에 가까운 증발량이 5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2월 5일에는 상하이 주가지수가 2,700포인트 아래로 떨어지면서 수천 개의 주식이 한계점까지 떨어지면서 시장이 패닉에 빠졌다. 주식투자자들이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는 소식이 온라인상에서 계속 퍼지고 있다.
(편집자: 리엔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