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개탄 스럽다. 어쨋든, 이만큼 성장 할수 있도록 주변국을 감시 하여 대한민국 성장을 도와준 우방국인 미국 을 대표 하는 대사 에게 그렇케 까지 큰 칼을 휘두르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 잊을만 하면 터지는 피습 사건은 언제나 정당화 될수가 없는 것이다. 도대체 민화협 단체는 진정한 옥,석 을 구분도 하지않고 방치 하여 '김기종' 같이, 돌출 행동하는 사람 의 경계를 게을리 하였는지 답답하다. 과격한 성향을 가진 사람은 누구를 막론하고 어느 단체 이든지 배척을 하여야 할것같다. 대한민국 의 " 도덕 과 윤리 와 예절을 생명처럼 " 내 세우는 ' 성균관 대학교' 의 법학과' 자존심을 깡그리 무너 뜨리는 몰상식한 행위에 대하여 아무리 정의로운 말을 갖다 붙여도 " 그것은 아니 올소다 " 일 것이다.
각종 테러 와 피습에 철통 같아야 할 우리나라 정보국과 경호분야 의 관계자 들은 , 어찌하여 '김기종' 같은, 과거에도 " 피습 과 폭행 " 등 전과가 있는 인간을 주한 미국 대사 와 근접 의 장소에 앉을수 있도록 방치하였는지 , 미국인 중에서도 주의깊게 살피는 사람들 에게 무엇이라 항변 할런지 , 이래 저래 답 답 하기만 하다 .
첫댓글 예방이 치료보다 났다.
품질관리 매뉴얼 : "사전예방조치" -- > 불량난 후 복구가 몇배 어렵다.
사고 후 맨날 "철저헌 수사 지시"하면 뭘하나.
왜 세상이 이렇게 뒤숭숭 할까?
괜히 심란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