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연휴에 집에서 쉬다가 물금까지 다녀왔습니다.
호포철교 지나기전에 지하철2호선 호포역입니다.
물금역 앞에서...목포발 부전행 열차가 정차하니 마중나온 사람들도 제법 있더라고요
물금역 구내...
물금과 구포사이 화명역입니다.
새마을도 상하행 하루 하편정차하네요..
역사는 2층에 있습니다. 승차권구입하시는 분들이 몇몇 있더라고요
2층역사로 올라가는 계단
첫댓글 아직도 구 표기법을 쓰는군요.
매큔라이샤워표기법은 오목교 동단(관악고등학교가 있는 곳)에 가면 있습니다. 새로운 표지판인데 표기법은 아직도.
물금역에 새마을호가 정차하네요.
새마을 정차하는 역은 화명역입니다. 열차시간표 사진은 화명역에서 촬영한것입니다.
첫댓글 아직도 구 표기법을 쓰는군요.
매큔라이샤워표기법은 오목교 동단(관악고등학교가 있는 곳)에 가면 있습니다. 새로운 표지판인데 표기법은 아직도.
물금역에 새마을호가 정차하네요.
새마을 정차하는 역은 화명역입니다. 열차시간표 사진은 화명역에서 촬영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