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의 이익이 전기차에 잠식당하다포드는 지난해 전기차 부문에서 약 47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고 올해도 50억~55억 달러의 손실을 예상하고 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ford-profits-getting-eaten-up-evs
포드는 오늘날 소비자가 원하는 수익성 있는 차량과 미래 시장 선호도가 변함에 따라 수요가 높아질 수 있는 차세대 EV 간의 올바른 조합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EV) 추진은 포드의 이윤 마진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
포드의 EV 사업부인 포드 모델 e는 지난해 47억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지난 분기에는 16억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습니다. 포드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존 롤러(John Lawler)는 화요일 회사 실적 발표에서 "분기와 분기 모두 16억 달러에 달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올해는 도전적인 시장 역학과 차세대 차량에 대한 투자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Lawler는 Ford가 Model e의 손실이 "지속적인 가격 압력과 차세대 차량에 대한 투자로 인해 50억~55억 달러 범위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년 내내 이익을 낸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포드가 Mustang Mach-E와 F-150 Lightning 차량을 판매하지 않고 결국 이를 대체할 차세대 EV에 투자한다면 자동차 제조업체의 조정 영업 이익은 이전보다 약 50% 더 높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현재는 입니다.
EVS 슬라이드로 1월 포드 하이브리드 판매 급증
포드는 지난해 전기차 부문에서 약 47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고 올해 해당 부문에서 약 50억~55억 달러의 손실을 예상하고 있다. (스콧 올슨/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 는 화요일 회사 실적 보고에서 EV 시장이 작년 마지막 6개월 동안 "지난 6개월 동안 업계의 승자와 패자를 빠르게 분류할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에프 | 포드 자동차 주식회사 | 12.82 | +0.02 | +0.18% |
|
그는 변화의 촉매제는 EV 제조업체들이 주요 시장에서 가격을 20% 인하하고 2열 크로스오버 부문에 대한 투자와 생산 능력이 유입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arley는 차세대 EV에 대한 Ford의 목표는 출시 후 12개월 이내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며 이러한 모델을 "우리가 지배적인 이점을 갖고 있는 지역 및 제품 부문에 집중함으로써 더 큰 EV를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트럭이나 밴 같은 거죠."
포드,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갖춘 재설계된 2025 익스플로러 공개
포드는 출시 후 12개월 이내에 수익성이 있는 모델에 차세대 EV 노력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JEFF KOWALSKY/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그는 "이러한 제품은 우리의 Gen 1 제품에 비해 획기적인 효율성을 갖게 될 것이며 고객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혁신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라며 포드는 소형 제품 개발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V .
Farley는 2년 전 Ford가 "묵묵히 내기를 걸었고" "저비용 EV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뛰어난 재능을 지닌 Skunkworks 팀"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팀은 설치된 차량을 포함한 여러 유형의 차량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연한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우리 EV 팀 모두는 EV 제품의 비용과 효율성에 무자비하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인 경쟁은 저렴한 Tesla와 중국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시장 현실을 고려할 때 그 내기와 자본의 모든 권리화, 심지어 일부 제품의 지연까지 더 나은 균형 성장, 이익 및 수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