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경제학 공부 방법좀 조언부탁요
정이와용 추천 0 조회 774 14.01.11 02:5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01.11 09:36

    이론서 안보고 바로 문제집보라고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01.11 09:35

    여기 공부잘하는분 많잖아요ㅎㅎ^^

  • 14.01.11 10:02

    @정이와용 공부잘해도~ 그 시험에 맞는 교재를 선택해야죠^^
    같은 영어지만 토플시험을 치는 사람이 토익교재로 공부하는건 아니잖아요 ^^

  • 14.01.12 09:22

    여기 사람중에 7급세무직 준비했던 사람이면 모를까 당연히 모르죠. 따라서 여기에 질문해봤자 제대로 된 정보 못얻...
    7급 카페두고 왜 여기서 묻는지 이해안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