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장에서 설명이라 디테일한 건 빼놨지만전반적인 프리뷰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저는 시승해봤는데 옵션이 대박이더군요.운전자 센터 암레스트와 뒷좌석 도어손잡이까지 열선이 들어갔습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는 밤에 보시면 환상이고요.
동영상S-클래스, 7시리즈 정조준!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신차 리뷰 Audi A8 L아우디의 플래그십 세단 A8이 4세대로 돌아왔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우선 A8 L 55 TFSI 콰트로 모델이 출시됐습니다. 뼈대에는 알루미늄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카본 등을 대거 사용했습니다. 많은 첨단 및 편의 장비 역시 추가됐습니다. A8은 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와 경쟁하게 됩니다.www.youtube.com
첫댓글 암레스트와 도어핸들쪽 열선은 S클래스 현행 W222에도 들어가 있는 옵션이구요 (패널 히팅)레이저라이트는 상향등에만 적용됩니다..(서울 경기권 도심에서는 켜질 일이 거의 없을듯 하네요...)범퍼에 있는 좌/우 레이더 센서는 운전석쪽은 더미(모형) 이며시속 22km 이하에서 미리 시동을 꺼주는 MHEV 48V 배터리 기능은 국내에서 미 적용입니다. 미국 사양을 들여오는데, 미국인들이 이런 기능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필요하면 베컴으로 살릴 수 있을 듯 하고요.더불어 210km/h 로 최고속도 제한이 걸려있습니다더 자세한 리뷰는 행사 다녀오신 분들이 적어 주시리라 믿어요 ^^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미적용은 거시기 하네요.굿 정보~
열선이랑 레이저 라이트는 7시리즈와 동일하군요, S8 정말 좋아 합니다
내년에 들어올 S8도 롱버전 L로 들어온다네요.
첫댓글 암레스트와 도어핸들쪽 열선은 S클래스 현행 W222에도 들어가 있는 옵션이구요 (패널 히팅)
레이저라이트는 상향등에만 적용됩니다..(서울 경기권 도심에서는 켜질 일이 거의 없을듯 하네요...)
범퍼에 있는 좌/우 레이더 센서는 운전석쪽은 더미(모형) 이며
시속 22km 이하에서 미리 시동을 꺼주는 MHEV 48V 배터리 기능은
국내에서 미 적용입니다.
미국 사양을 들여오는데, 미국인들이 이런 기능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필요하면 베컴으로 살릴 수 있을 듯 하고요.
더불어 210km/h 로 최고속도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더 자세한 리뷰는 행사 다녀오신 분들이 적어 주시리라 믿어요 ^^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미적용은 거시기 하네요.
굿 정보~
열선이랑 레이저 라이트는 7시리즈와 동일하군요, S8 정말 좋아 합니다
내년에 들어올 S8도 롱버전 L로 들어온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