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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날림번역입니다.. 구글번역이니까요 ㅋㅋㅋㅋ
참고해보시면..ㄷ
RC Flakpanzer에 대한 소리와 함께 전체 옵션 모듈
확장 1시 25분에서 1시 16분까지
모듈은 Gepard를 제어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또한 다른 현대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방공 미사일 탱크와 같은 안티 - 항공기 탱크 모델
롤랜드 또는 플랙 / 미사일 탱크 Tunguskta (USSR)를 사용
수.
참고 :
모델에 모듈을 설치하려면, 당신은 좋은 지식을 필요
기능 모델 인치 제공된 연결 케이블은 반드시
로드 쪽은 납땜 또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모델 초보자
16 세 미만의 사람은 경험의 조언을해야합니다
Modellers은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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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어합니다 :
.
비례 믹서와 트랙션 모터
.
비례와 터렛 회전 속도 제어
.
비례 서보 출력 거치대
.
추적 레이더를 제어하는 방법은 두 서보 출력
(회전 + 틸트)
.
검색 레이더를 확장하기위한 전원 출력
.
연락처의 검색 엔진 레이다 평가의 제어
. 주차 위치 "
.
모든 기능에 대한 사운드 (엔진이 "공회전"시작 /, 14
속도 단계 BK의, MG, 터릿 회전)
.
플래시 (Blitzled)와 BK 초과
.
기계 건 주자고
.
브레이크 등의 자동 활성화, 역전 조명,
방향 지시등
.
배기 펌프 시뮬레이션의 자동, 별도의 제어
및 히터
컨트롤러는 12V를 7.2V의 입력 전압 범위에 해당되는
설계되었습니다. 통합 10A 퓨즈는 모델을 보호
그리고 과도한 전류에서 배터리.
컨트롤러는 1시 16분 탱크 모델 3kg을 올려다 일반적
운영하지만, 무게는 중요하지만하지 않습니다
사용 된 드라이브의 소비 전력. 회사의 모델
16분의 1 규모의 Tamiya이 모듈도 함께 운영되어야하는
때 해당 드라이브를 사용합니다.
20 지침 TVC-TRF-10-B-MT3.doc 페이지 2
30/05/10 현재
기능 :
모듈의 제어 4 분 무선 원격 제어는
비례 채널이 필요했습니다. 모듈은 두 개의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공이 광범위한와 고장 안전 기능
의도하지 않은 투표 용지에게 작업을 방지한다. 의 기능
다음 네 가지 비례 채널에 배치로 모듈은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 비례 / 오른쪽 통합 V-믹서 약 1 채널.
통합 믹서가 지연되면 운영 편향
곡선 내부 체인 정지에 비례합니다. 에
차량 조향 시스템의 작동의 원인이
접시에 비례 제어 회전. "(판을 회전).
(이 지표에서 바로 점멸 / 좌 /에서 생성됩니다)
채널 2 - 비례 다시 / 이전
(이하 "가스"채널에서도에 빛을 전환 / 해제
) 파생 브레이크 등 및 화재 발생
채널 3 - 비례 크래들 및 추적 레이더 업 / 다운.
최대 위치에 빠른 작동과 MG입니다 (상단
중지) 또는 주요 무기 (낮은 정류장 그린). 에 대한
BK의이 LED이기 때문 MG의 깜박 거리는 램프 / 소리 LED
구동. 추적 레이더의 기울기, 우리는 직접 제어
무기 곤돌라는 곧 Steuerknuppel 등의 위치를 다음과
중립 위치.
채널 4. 터렛 회전 및 추적 레이더는 왼쪽 / 오른쪽.
추적 레이더의 회전, 우리는 직접 중지를 제어하지만,에
한 번. 광경은 "탑을 통해 레이더 안테나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탑은 즉시 중립 위치에 Steuerknuppel으로 위치를 따릅니다.
이 큰 크기 Steuerknuppels의 작은 발진에 대한 사실
즉시와 함께 탑 verfahrt을 두드리는 소리.
터렛 회전 등 만 여기에 설명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터렛 회전의 전원 출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Gearmotor 출력 제어에 비례
Knuppelausschlag (ESC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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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학 기능을 운전 :
시스템 시뮬레이션을 소모 :
모듈은 Destillaterhitzers의 별도의 제어하도록 설계되어
/의 공기 펌프 / 송풍기가 설계되었습니다. Destillaterhitzer는
항상 모델 gultige가 무선 신호를 수신 할 때 전환.
/ 송풍기 / 공기 펌프의 출력의 기능입니다
가속 및 속도 제어됩니다. 있는
모델, 그리고 출력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빛 연기에만 발생합니다.
가속에 따라 모델의 출력을 가속화
다른 길이는 완전히 최대로 전환
연기 배출을. unaccelerated 연속 여행에서
, 출력이 50 % (PWM 포함)에 의해 감소된다 :
반대로 조명 :
반대로 조명 출력은대로 켜져 가스
이전 레버를 제어합니다. 스로틀 레버는 중성 또는에있을 때
설정은 바로, 후방 빛이 해제되어 있습니다.
빛을 회전 :
둥근 빛은 지속적으로 초당 1.5와 주변 실행 실행됩니다. 에
Empfangsproblemem
오프 라운드 빛.
또는 송신기의 해제합니다
헤드 램프 :
gultiges 경우 운전 빛이 지속적으로 켜져
수신 된 신호는 수신됩니다. Empfangsproblemem하거나
오프 송신기의이 헤드 라이트 꺼져 있습니다.
왼쪽 깜박이 + 오른쪽 :
최대 속도의 약 10 %의 최소 속도에서
자동 플래시 켜집니다. 스티어링 위치로 상당히 괜찮은가요
조향 위치, 좌회전 신호 점멸 링크 출력을 보였다.
신호등 :
때 여행 지연 브레이크 표시등이 자동으로 변합니다.
강한, 불에 Beremslicht 이상 저능아입니다. 하여야한다
이제 브레이크 라이트에 다시 가속.
MG :
2Hz에 대한있는 MG 빛이 깜박 때 투표 한 번.
동시에 저장된 MG 소음 종류에서 사운드 모듈을 재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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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mm 대포 :
BK 'S 작용, flakert 할 동기 LED 출력
사운드. 동시에 소리 모듈은 증착 된 노이즈 타입을 담당
35mm에서 Kanaone.
검색 레이더 :
약. 15초 거리의 전원 모델을 설정 한 후에
공원 위치에서 레이더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3 초 후에,
모터에 돌렸다.
리셉션 운영 문제가, 또는 송신기,을 끄
해제 및 레이더 엔진은 주차 위치를 접근.
주차 위치를 동기화하는 것은 스위치에 의해 수행됩니다 (예 :
) A 갈대 연락처. 이 위치에 도달되면,
레이더 엔진 끄고 모듈은 3 초 전에 대기
공원 위치 거리의 전원.
전제 조건 :
출력 증폭기의 치수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치 gearmotors. 우리는 모델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12V와. 부족 지정된 모터 전류가 할 수 있다면
TVC MF10는 Scalebus에 대해 사용하고 수 수
강력한 파워 앰프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기능 TVC TRF10-MT3
드라이브 모터, 각 체인의 각 모터 (12V에서 최대 5A)
타워 회전 서보 출력 및 기어 모터 (12V에서 최대 1A)에 대한 속도 제어기 출력
기어 모터 (12V에서 최대 1A)에 거치대 전원 출력 및 속도 제어기 출력
추적 레이더는 서보 출력을 회전
추적 레이더 틸트 서보 출력
추적 레이더 틸트 서보 출력
추적 레이더 회전 최대 400mA
최소 10Watt 스피커, 4 옴
시리즈 저항과 LED를위한 MG 최대 300mA, 고의 전압
배터리 전압
운전 조명,
빛을 회전
배터리 전압에서 높은 전압에서 채널 당 최대 300mA 운영
각 펌프 모터와 히터에 대한 최대 400mA 배기 시스템입니다. 에 운영
배터리 전압 높은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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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
모듈을 설치하기 전에, 그들 모두는 최선을 닫습니다
작업 테이블에 구성 요소와는에 익숙해
어떻게 알고. 특히 최대 편향과
서보 위치.
모듈의 최종 서보 위치
저장, 그래서 당신은 큰 전력 발진을 켤 때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서보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때 빠른 예인선에 와서 설정.
서보를 사용하는 경우는 서보는인지의
수 통제 최종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계적으로 아르
일반적으로 차단 (레버 정류장에서 등), 흐름
에서 40mA에 대한 300mA 및 500mA 대신 평소의 사이에 전류
위치를 놓습니다.
수신기에 전원 케이블을 연결 :
서보 리드는 안전하게 모듈에 납땜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검은 색과 라인의 해당 번호를 번호
표시.
이 수신기에 항상 네 가지 서보 케이블해야
연결.
채널 기능
한 운영
이 가스
3 파이프 크래들과 샷 기능
4 타워 회전
그들은 인도와 스로틀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스왑 의 방향을 결정하는이 결과
자동차 혼동하기 쉬운.
이유는 그 회전 테이블 기능을 갖춘 운영의 컨트롤
, 모델이 포함 모터의 적절한 극성과 협력
서보 Anschlussen 겉보기에 올바른 타고 일치하지 않습니다에서.
컨트롤러가 BEC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전원 라인을 통해 공급
에너지 수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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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배터리를 연결
전원 플러그 Grunen를 통해 공급
터미널 블록을 고정합니다. 이 배터리에 케이블 의미가
모델에 / 비활성화하는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그림 1은 드라이브 배터리를 연결
에 대한 핀 할당
전원 공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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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모터를 연결 :
드라이브 모터는 검은 색 플러그에 연결되어
터미널을 나사로 고정합니다. 모터는 같이해야합니다
평소 모델, funkentstort해야합니다.
그림 2Connection 견인 모터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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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모터 / servos 연결 :
터렛 회전과 크래들에 대한 모터의 세 기둥 아르
연결 연결됩니다. 으로는 남아 세 연락처 중 하나에 의해 요청
무료로 그림.
타워 크레인 및 크래들 모터의 서보입니다의 그림 3Connection
이 두 모터 출구 외에도 모듈은 두 제어
터렛 회전과 크래들에 요청 서보 출력 있습니다.
모터 출구는 대조적으로의 서보 출력을 따르십시오
추적 레이더의 제어는 대상 검색 다음
불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서보 기능하므로, 감쇠 아르
현실적인 운동 결과입니다.
터렛 회전의 제어 범위는 +-45degrees입니다. 공원 위치
0도에 있습니다. 에 터렛 회전의 추가 발진의 경우
서보 사이 상응하는 전송 탑을 받아야합니다
타워 배치.
크래들의 제어 섹션은 80 / -10도 금액.
주차 위치는 0도에 있습니다.
servos은 통합 BEC를 통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Servos
Robbe / Futaba 나 JR / JR은 모듈에 직접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수. 질량 (서보 케이블의 검은 색 또는 갈색 와이어)
모듈의 외부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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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더 추적에 servos를 연결합니다 :
서보의 그림 터미널 4는 추적 레이더위한
페이지 방향의 제어 영역은 + - 45degrees입니다.
공원 위치에서 - 90degrees입니다. 의 추가 발진의 경우
터렛 회전, 사이에 적절한 전송을 달성
전원 타워와 타워가 놓여 있습니다.
하이 정렬의 제어 영역은 80 / -10도 금액.
주차 위치는 0도에 있습니다.
servos은 통합 BEC를 통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Servos
Robbe / Futaba 나 JR / JR은 모듈에 직접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수. 질량 (서보 케이블의 검은 색 또는 갈색 와이어)
모듈의 외부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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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레이더의 확장 용 포트 드 servos :
검색 레이더의 확장에 대한 서보의 5 연결을 그림
확장 제어 영역은 + 45도을 보냈다.
공원 위치는 -45도에 있습니다.
servos은 통합 BEC를 통해 전원이 공급됩니다. Servos
Robbe / Futaba 나 JR / JR은 모듈에 직접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수. 질량 (서보 케이블의 검은 색 또는 갈색 와이어)
모듈의 외부로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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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를 연결 :
스피커 두 핀 플러그 가운데, 갈색에
회로 기판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직접 이에, 스피커
연결. 우리는 8 옴 스피커를 추천
뿐만 아니라, 4 옴 스피커와 16ohm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포텐에 커넥터 아래에있는 볼륨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연사는 표시되어야 함
단지에 케이스는 구할 수 없다
모델에 대해 정의되어 있습니다
다음 소위입니다
음향 단락.
그것은 상호입니다
Ausloschen의 일부
막 양쪽
사운드 웨이브를 방출.
그 결과
압력 변동은
여기에 전후
동일한에 막
거의 시간
각 antiphase 및 취소
에 상당 부분 있습니다.
스피커가해야
따라서 모델에서와 같이
그 소리 좋은을 포함
전면에서 등장
그리고 공기는 뒷면에 앞면에서 직접 갈 수 없다
스피커를 흘러 수 있습니다. voluminoses, 폐쇄 주택
또한 목적을 달성하고 전체 음향 인상을 강화
상당히.
하나는 자신의 모델의 사운드를 개선하기 위해 원하는 경우, 하나는해야
이 상자를 beschaftigen과의 경험으로는, 그녀는 großten이
소리에 영향을 미친다. 아주 잘 조정 상자 예 아르
Tamiya 스피커.
그림 6Lautsprecheranschlu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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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위치에 대한 센서의 연결 :
공원 위치에 대한 센서는 두 극 연락처입니다
터미널에 녹색의 왼쪽에 연결
전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만약 이미 켜의 순간에 레이더
공원 위치가 그 때까지 모듈을 타고 그들은 떠나
공원 위치에 다시 입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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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과 배기 시스템의 연결
출력 따라서, 배터리 전압을 전환
연결은 소비자이 전압에 적합합니다. 하여야한다
예를 들어 모델 12 볼트 배터리에 의해 구동, 소비자가해야
또한 12V 공칭 전압을 위해 설계합니다. LED가에 있습니다
해당 Vorwiderstande가 제공됩니다. 출력도 할 수 있습니다
유도 부하 (예 : 릴레이)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램프 출력을 7Innenschaltung 그림. 예를 들어, 두 출력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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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 행 포스트 포스트 포스트 번호 시리즈 권한을 왼쪽으로
(+) MG LED (-) 접지 드라이브 배터리 (-) MG LED
(+) - 라운드 라이트 1 +2 (-) 원형 빛 1 (이 -) 빛 2 회전
(+) 빛 3 4 회전 (을 -) 원형 빛 3 (-) 4 라운드 빛
(+) 주요 무기
레이더 엔진
(-) 레이더 엔진 (-) LED 주요 무기
(+) 운전 빛 무료 (-) 앞으로 조명
(+)
반대로 빛
그리고 브레이크 라이트에게
(이 -) (-) 브레이크 라이트 조명을 역전
(+) 표시 (-) 좌회전 (-) 표시 오른쪽
(+) 가스 발전기 (-) 가스 생산
난방
(-) 가스 생산
엔진
발광 제어 및 엔진 샷에 대한 커넥터의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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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프로그램 :
Scalebus FMC USB-IF와 인터페이스 모듈을 통해 모듈
PC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직접 다운로드 후 소리
로 시도 할 수, 당신은 수신기에 모듈을 연결해야합니다.
다운로드 모드로 모듈을 넣으려면,이
스위치의 작동 전압은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버튼
LED가 빨간색 전원 상태 아래에 위치
그것은 빨간색 LED가 2 초 정도입니다 점등됩니다.
! 주의!
일단 모듈은, 다운로드 모드로 먼저 삭제 전환
작업 메모리를 사운드. 이 후, 새로운 소리 기록
수.
여자에 대한에 다운로드하는 동안 빨간 불빛이 깜박입니다. 유지
가 무효 야, Dowload가 종료되었습니다. 그 후 배터리 전압
중단.
그런 다음 시운전에 설명 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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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운전 :
에 전환 :
처음으로 송신기를 켜십시오.
초 드라이브 배터리를 연결합니다.
삼분의 (중앙 위치로 가스 및 제어 레버를 조정
)도 트림 zugehorige.
넷째 수신기를 켭니다. LED는 약 1 초 동안 켜집니다.
다섯째 는의 중앙 위치로 슬라이더 때까지 보드 깜박 LED가
채널을 감지했습니다. 영점 감지 할 수없는, 그래서인가
LED 조명은하지 않습니다. 제로 점의 개정
만 수신기의 켜기 / 끄기 전환 한 후 이루어집니다.
여섯째 LED 표시등은 지속적으로, 차량은 roadworthy 경우
이 자동 보정 할 때마다,이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참여. 즉, 검출 된 위치에 전환하면 같이있을 때
중립 위치가 저장되었습니다. 이 조향에 모두 적용되며
속도.
여행의 올바른 방향 :
방향은 모터의 기계적 배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차에서. 일반적으로, 모터가 장착 될 수 있도록
반대 방향으로 모터 샤프트 (및 Tamiya
아카데미 모델). 결과는 큰 차이가있는 모터
극성이 한 방향으로 운전을 연결해야합니다.
물론, 송신기의 여행의 방향의 수정은 서보 리버스 수
설정은 직접. 이를 통해 송신기하지 Grouted
가능성은 다음과 같이 해결 될 수있다 :
가스 앞으로 제어하고 때 모델 Vorwarts 승마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
두 엔진에 연결 단위 (역 극성) 이동
모델 타고 조향은 오른쪽과 반대로 제어하면 왼쪽 :
두 엔진 사이의 커넥터함으로써 변경
. 역 극성 (모터 2, 반대로 모터 (1)의 라인을 연결)
- 방향 제어는 중성에서이지만, 모델은 타고하지 않습니다
직선 :
트림 유도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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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프로그램 :
모듈은 소리 전달됩니다. 그들은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사운드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당신은 FMC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고,
USB / Scalebus 인터페이스 (FMC-IF-USB).
연결 :
인터페이스는 PC / 노트북 모델의 회로를 분리합니다.
따라서 모듈은 드라이브 배터리에서 모델 FO 먹이에 있어야합니다
수.
Scalebus FMC IFUSB와 인터페이스 모듈을 통해 FO-모듈
PC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소리로 직접 다운로드 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해야
수신기에 모듈을 연결합니다.
절차 :
다운로드 모드로 모듈을 넣으려면,이
스위치의 작동 전압은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버튼
LED가 빨간색 전원 상태 아래에 위치
그것은 빨간색 LED가 2 초 정도입니다 점등됩니다.
! 주의!
일단 모듈은, 다운로드 모드로 먼저 삭제 전환
작업 메모리를 사운드. 이 후, 새로운 소리 기록
수.
여자에 대한에 다운로드하는 동안 빨간 불빛이 깜박입니다. 유지
가 무효 야, Dowload가 종료되었습니다. 그 후 배터리 전압
중단.
그런 다음 시운전에 설명 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0/05/10 현재의 지침 20 TVC-TRF-10-B-MT3.doc 페이지 18
옵션 :
멀티 스위치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추가 기능 제어
Scalebus 통해 연결 SGS 전투 시뮬레이션
Scalebus 이상 SGS 연결 무기 안정
사양 :
정격 모터 전류 드라이브 모터 당 5A
정격 모터 전류 타워와 크래들 엔진 당 0.8 암페어
공칭 출력 전류 스위칭 기능을 채널 당 0.4 암페어
공칭 오디오 강한 8W/7V 14W/12V
전압주세요 7.2-12 V 공급
Zulassiger BEC 전류 300mA
PWM 주파수 2KHz
3 와츠의 전형적인 최대 전력 손실
전원 A 1.5 볼트의 일반적인 전압 강하
크기 63x70x12mm
(커넥터 제외)
소프트웨어 버전 01.2e.46
지침 TVC-TRF-10-B-MT3.doc 페이지 30/05/10 현재의 20의 19
중요!
그들은 만 허용 작동 조건에서 장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컨트롤러에 변경 사항 없음을했다.
어플라이언스는 splashing 물이나 비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Short-circuit!)
참고!
단위는주의 Uberprufung을 제조하는 것이 었습니다
받게. 단지 사용 bestimmungsmaßigen입니다
생각. 우리는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맡아 없습니다
이 제품과 관련하여 파생적 손해. 우리는 맡아
회로를 Abanderung하지 손상에 대한 인식 없습니다,
연결을 관찰. 다음 및 설치 지침
잘못된 전압 또는 어셈블리의 전류 반전
오용, fahrlassige의 사용 또는 남용, 변경
또는 수리가 발생 시도했습니다. 장치를 두어야합니다
(이을 변경뿐만 아니라 주택의 설치 또는 지불
모델)과 패스, 당신은 법의 의미에서 제조 아르
함으로써 삽입이를 저질렀
면책 조항은 장치와 함께 제공해야합니다.
첫댓글 윽...번역기 돌려보셨다니....
늦게 위에 게시글을 보았네요 ㅠ
흑흑 도움못드려죄송합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