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심장병 치료를위한 혁명적 인 줄기 세포 치료 법안 승인
최근 진행된 줄기 세포 연구의 임상 시험에서 전 세계의 연구자들은 흥분했으며 다른 연구자들은 시장에 가져 오는 것에 대해 신중을 기했습니다.
일본 의학 연구원은 독특한 줄기 세포 과정을 통해 심장병 환자를 치료할 수있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기술은 유도 된 다 능성 줄기 (iPS) 세포라고 불리우며, 피부 세포와 같은 신체 조직의 세포를 배아와 유사한 상태로 유도하여 만들어진 세포를 말합니다. 그러면 줄기 세포가 새로운 세포 유형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보건부는 이제 의사들이이 독특한 iPS 기법을 사용하여 심장 건강에 적용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팀은 오사카 대학의 심장 외과 의사 사와 요시키 (Yoshiki Sawa)가 이끄는 팀으로 다른 기술보다는 iPS를 사용하여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Sawa와 그의 동료 의료 종사자들은 iPS를 사용하여 1 억 개의 심장 근육 세포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돼지에 대한 과정을 테스트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결과, 팀은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이 세포 시트를 심장에 접목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각 시트는 단지 0.1 밀리미터 두께로 4 센티미터 길이였다. 그러나 초기 테스트에서 Sawa는 시트가 심장 조직과 결합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손상된 근육에서 재생을 촉발 시켰습니다.
독일의 함부르크 대학 (University of Hamburg)의 약리학 자이자 심혈관 연구 센터 (Centre for Cardiovascular Research) 의장 인 Thomas Eschenhagen은 "많은 사람들이 같은 방향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Sawa와 그의 동료에 의해 시행 된 시험은 15 년의 기간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전세계의 다른 연구자들은 각국에서 iPS 사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공학적 조직과 달리 이물로부터의 스캐 폴딩이 필요없는 구조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리의 조르주 퐁피두 유럽 병원의 심장 외과 의사 인 필립 메나 슈 (Philippe Menasché)는 iPS를 통해 티슈 시트를 만들었다는 실험을 통해 "세포를 전달하는 것은 매우 우아하고 영리한 방법이다.
3 명의 사람들이 내년에 사와 (Sawa)의 치료를 받도록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팀은 10 명의 환자에 대해 더 큰 임상 실험을 수행 할 승인을 얻으려고합니다. 일단 팀이이 과정을 안전하다고 판단하면 치료법이 일본 재생 의약품의 상업적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정교한 기술을위한 막대가 너무 낮습니까?
연구와 혁신이 심장병 환자에게 할 수있는 일에서 혁명적 인 반면, 모든 의사가 상업적 규모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안전한 세포가 발견 되더라도이 절차로 인해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 절차는 잠재적으로 더 도움이 치료에 전달하는 환자가 발생하는 기회도 있습니다, 자연 보도했다.
교토 대학 심장 전문의 Yoshiki Yui는 줄기 세포 진행에 확신이없는 한 의사입니다. 유이 박사는 연구자들은 여전히 치료법이 현재보다 효과가 있음을 입증해야한다고 말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실험을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가장 큰 문제는 일본에서 적절한 평가 시스템이 없다는 것"이라고 유이는 말했다 .
그러나 일본 보건부는 다르게보고있다. 보건 당국 대변인은 Nature와의 인터뷰에서 현재의 승인 시스템은 상업적 용도로 승인 된 후 치료가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는 연구원에게 여전히 부담을주고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