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초 문의. 여기까진 평범함.. 잘못 결제 상품이 안들어와 첫번째 결제 취소 요청(스샷 포함)
2. 첫번째 결제 취소해 달랬더니 정확한 처리를 위해 구매 시간을 알려달라함 (로그까면 첫번재 결제가 뭔지 나옴 / 쳐 귀찮으셔서 그냥 돌린거)
3. 까서 보내줌. 문의 처리하는 방법 설명 해줌
4. 애플 결제는 자기들이 취소 못한다고 알아서 하라함 (사실 어드민 계정 들어가면 다 취소할 수 있음. 답변하는 사람이 권한이 없는듯.. 또는 첫번째 문의 답변에서 골든타임을 놓쳐 취소 못하는 상황)
스샷에는 짤려있지만 상품 안들어 온거 말고 다른거 취소하면 영정먹는다고 답변 받음 ( 결제 되고 상품 안들어 온게 내 잘못?)
5. 취소 시도를 해보았으나 애플에서 거절당했고, 다시 신청할 수없게 해당 결제 선택은 막혀 있는 상태임 그래서 다시 문의 보냄(물론 스샷도 보냄)
6. 환불 신청 선택 못하는 스샷까지 보냈으나 안읽씹하고 하고 싶은 답변만 하는 카카오 게임즈.
- 내가 잘못한거
1. 에버소울 결제한거
내가 잘못해서 결제 된것도 아니고.. 지들이 빌링 연동 ㅈ같이 해서 결제 / 상품지급 크로스 체크 프로그래밍 안해놓은건데
문의 뻉뺑이만 쳐 돌리는 클라스.. 돈은 냈는데 상품이 안왔다? 온라인 사기죄 성립 됩니까?
저는 이 글 절대로 삭제 안합니다. 삭제 되면 운영자가 삭제한거임
첫댓글 오래 못갈듯
계정 잃겠네요. 아이템 미지급 버그 걸리면 환불해주고 계정 정지 먹인대요. 결제관련 프로그래밍을 대체 어떻게 했길래 게임에 결제까지 한 사람들을 이런식으로 대하죠? 참나;
미지급건 업데이트 노트에서 언급하는 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