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부동산대책 규제로 아파트 투자에 제동이 걸린 투자자들이 비조정 대상지역의 오피스텔 및 상가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오피스텔 전매제한이 발효되면서 대출규제도 함께 이루어졌고, 또한 반사이익으로 비조정대상지역의 상품가치가 높게 점쳐지면서 수요자와 투자자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2007년도 택지개발 예정지구로 지정 고시된 동탄2신도시 내에 위치한 ‘타임스퀘어2’는 삼성전자, 두산중공업, 한국3M 등 대규모 연구단지와 기흥·광교 연구단지 및 오피스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타임스퀘어2는 지식산업센터이면서도 섹션 오피스화 특화설계를 도입해 벤처기업과 대기업 본사·지점, 중소기업, 연구소 등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타임스퀘어2가 입지한 동탄2신도시는 경부고속도로와 봉담-동탄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국지도23호선이 신설됐고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경부고속도로 이용 시 동탄2신도시에서 서울 도심까지 약 45분의 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까지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약 1시간 만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이 외에도 KTX와 SRT, GTX동탄역이 개통되어 동탄에서 수서까지 약 15분 정도의 시간으로 이동이 가능해졌으며 인덕원과 수원복선 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8.2부동산대책의 규제를 받지 않는 동탄2신도시의 타임스퀘어2의 풍선효과가 기대된다는 분석을 전하며 특히 지식산업센터 섹션오피스는 소형·소액이 가능한 부동산이기 때문에 투자에 대한 기대감 확신 및 이슈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지식산업센터의 핵심 법인세 감면이 2020년 12월 31일까지 연장되어 입주 기업들의 관심이 극대화된 상황이다. 구로와 가산디지털단지의 입주 업체가 포화상태를 맞았고, 판교와 광교 테크노밸리 대비 낮은 임대료와 법인세 혜택이 함께 적용되기 때문에 동탄2신도시로 투자자의 눈길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타임스퀘어2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분양 및 입주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법인세 혜택 시기와 맞물려있어 투자자와 수요자의 감면 혜택도 이루어질 전망이다.
실 투자금 천만원대 가능하며 고수익율 자랑한다.
풍부한 인프라와 최대 업무지구로 손꼽히는 동탄2신도시의 sh타임스퀘어2는 활발한 분양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한 분양홍보관 예약방문으로 담당자와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대표전화& 분양홍보관 ☎ 010-6838-7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