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녹스 다 안되서 마지막으로 구글플레이쪽에 직접문의해서 해결봤습니다
아래방법대로 한번해보시기바래요!
플레이스토어 > 프로필 > Google 계정 관리 > 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 > 웹 및 앱 활동을 사용으로 변경
이후 다시 적립탭 확인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당..
진짜 이거하겠다고 뭔고생을하는지 ㅠ,ㅠ
첫댓글 오오오! 퇴근후에 해봐야겠네요감사
전 안 되네요 ㅜㅜ
헐 대박...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와 저도 문의하기 하려다가 이 글 보고 됐네요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오오! 퇴근후에 해봐야겠네요
감사
전 안 되네요 ㅜㅜ
헐 대박...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와 저도 문의하기 하려다가 이 글 보고 됐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