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모펀드 재벌 이모(34)씨는 해외 계획을 세웠다고 말한 뒤 건물에서 뛰어내리기까지 불과 3일 만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다.
https://cn.ntdtv.com/gb/2024/02/11/a103852045.html
루(Lu) 언론은 상하이의 유명 펀드매니저인 차오신(34세)이 2024년 1월 31일 '정신건강' 요인으로 갑자기 사망했다고 확인했다.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베이징 시간: 2024-02-12 01:27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시, 2024년 2월 11일] 최근 중국 주식시장이 급락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돈을 모두 잃었습니다. 최근 ' 사모 펀드 신'으로 알려진 상하이 유명 펀드매니저 조신(34세)이 건물에서 뛰어내려 숨졌다는 소식이 최근 인터넷을 통해 보도됐다. 1월 31일 '정신건강' 요인으로 돌연 사망, 향년 34세.
Deep Blue Finance, Caixin.com 등 중국 금융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상하이 사모 퀀트 펀드 매니저가 섣달 그믐 날인 2월 9일 건물에서 뛰어내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자 곧바로 일부 업계 관계자들은 이를 지적했다. 고인은 Shanghai Tianli Private Equity의 창립자 Cao Xin 이었습니다 .
차이신은 지난 10일 차오신이 건물에서 뛰어내려 사망했다고 보도하며 사망 원인은 '개인의 정신건강상의 이유'라고 밝혔지만, 차오신의 사망은 이 기간 중국 본토 주가의 급격한 하락과도 관련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
투자계에서는 조신이 보유하고 있던 소형주가 급락해 자금이 끊겼다는 설도 있고, 조신이 이 컷으로 인한 자금 균형을 맞추기 위해 사채업자들에게 빌린 돈을 빌렸다는 설도 있다. 그 결과, 본토 주식은 더욱 폭락하여 상환 불능으로 이어졌습니다.
차오신 개인 웨이보 계정의 마지막 메시지는 지난 1월 28일이었다. 그는 해외 시장 점검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했고, 올해부터 해외 시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해외 진출을 희망한 그가 1월 28일 웨이보에 글을 올린 뒤 1월 31일 건물에서 뛰어내린 지 사흘 만이다.
지난해 6월 13일, 조신은 웨이보에 세상의 무상함과 현재를 살아가야 하는 필요성을 한탄하는 글을 올렸다. 당시 그는 "다음 순간에 죽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공개 정보에 따르면 Tianli Asset은 2016년 7월에 설립되었습니다. Cao Xin(이후 Cao Bangxun으로 개명)은 Tianli(Shanghai) Asset Management Co., Ltd.의 창립 파트너이자 사모펀드 및 벤처 캐피털 펀드 매니저입니다. 그룹 유한 회사의 Zhongrong Holdings 회장
Tianli Asset Management는 중국 기술 산업의 지분 투자 자금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오랫동안 첨단 제조, 인공 지능, 신에너지 및 기타 분야에 주력해 왔으며 수십 개의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중국 공산당의 많은 지방 정부와 협력했습니다. 중국.
2024년에 접어들면서 중국 증시는 잇따라 붕괴했다. 2월 5일, 상하이 주가지수가 2,700포인트 아래로 떨어지면서 수천 개의 주식이 한도까지 떨어지면서 시장은 패닉에 빠졌고, 주중 미국대사관 웨이보 계정은 뜻밖에도 중국 네티즌들의 ' 통곡의 벽'이 됐다. 나라의 경기침체와 주식시장 붕괴에 대한 불만.
(편집자: 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