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수익이 창출되는 사업 아이템이 있을까?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는 요식업이나 경영솔루션이 이미 마련돼 있는 프랜차이즈 업종은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높은 실업률과 경기침체 속에 하루 앞을 기약하기 어려운 요즘, 소자본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창업 성공을 기대할 수 있을까.
[출처] 2/5 매일경제
차별화 된 사업아이템을 찾는다면 방범방충망 고구려시스템에 주목하라
신규 창업자 99만 4000명 중 84만 5000명이 폐업
2013년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최근 자영업자 동향과 시사점’ 보고서를 보면 2011년 신규창업자 99만 4000명 중 84만 5000명이 폐업의 수순을 밟았다. 전체 폐업률도 엄청났지만 폐업업소 중 95%가 요식업소였다는 점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문가들은 상대적으로 시장의 진입장벽이 낮은 요식업과 소매업 업종에 창업률이 높게 분포돼 있지만 그만큼 경쟁률도 높아 성공에 대한 전망이 더 어두울 수 있다고 조언한다. 유사 콘셉트의 창업 상품이 많은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정신이 필요하다는 것. 더불어 남다른 아이템과 그 아이템에 대한 치밀한 연구와 분석이 성공의 열쇠다.
2014년, 고구려시스템 대리점주가 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특허를 취득한 고구려시스템㈜ 안전방충망의 경우, 업계 70%에 달하는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자랑해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모범답안이 될 수 있다.
고구려시스템의 안전방충망은 방충망과 방범창을 결합한 획기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단번에 시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높은 완성도의 제품력이 꾸준히 소비자의 신뢰를 쌓으며 방충망 업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구려시스템의 안전방충망은 제품의 시장성과 경쟁력에도 불구하고 지난 2013년까지 무분별한 대리점 확장을 배제하고 본사체제의 운영을 고수하며 시스템을 정비해 왔다. 하지만 지방 소매고객들의 대응 서비스 및 제품 설치에 소요되는 시간이 서울/경기권과 비교해 오래 걸리는 점을 감안, 이를 개선하고자 대리점을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보고! 듣고! 결정하라!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고구려시스템을 직접 만난다.
고구려시스템은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해 무점포창업, 소자본 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2014년 봄 CJ 홈쇼핑 광고 및 마케팅에도 대대적인 물량을 투입할 것으로 알려져 대리점주들의 성공 가능성이 더욱 높이 점쳐지고 있다.
고구려시스템 전시관 예상도
사전 계약기간 (2/3~2/18) 계약 시 특별한 혜택
고구려시스템의 대리점 모집은 전국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계약기간에 상담하는 이들에게는 원하는 지점의 우선권 확보와 함께 사전계약할인 혜택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된다. 고구려시스템 사전 대리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2-1588-3805)나 인터넷 홈페이지(www.2014kgrsys.com) 등으로 알아볼 수 있다.
[고구려시스템 대리점 개설 문의] 1588-3805 또는 www.2014kgrsys.com
사업설명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유선상으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