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위저즈의 숨겨진 스코어러 커트니 알렉산더가 뉴 올리안스 호네츠의 1라운드 픽과 트레이드 되었습니다. (1라운드 17픽) 이로써 위저즈는 이번 드래프트 에서 11픽과 17픽을 가지게 되었군요. 누구 탐나는 루키라도 있는 모양이군요.
알렉산더를 트레이드 했다는 것은 조던이 다음시즌에는 복귀하리라는 뜻이기도 한것인지?? 어차피 조던 시스템하에서 잘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준 알렉산더 이기 때문에. 그의 트레이드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호네츠 로서는 든든한 2번을 얻은 셈이군요. 웨슬리-데이비스의 백코트 라인은 나쁘지 않았지만, 늘 신장의 미스매치가 발생했고, 이들을 뒷 받침할 백업라인은 공격력에서 늘 문제를 일으켰던 것이 사실이니까요. 호네츠로서는 공격력이 좋은 알렉산더를 선발로도 출장 시켜 팀의 3옵션으로 써먹을 수 있을거고, 웨슬리는 백업으로 나와 데이비스와 알렉산더의 자리를 모두 메꿔줄 훌륭한 선수가 될 듯도 합니다.
자 그럼..위저즈가 노린 17번째 픽을 받을 선수는 대체 누구일런지?? 당장 시급한 것은 제대로 된 빅맨과 1번 포지션일 것일텐데 말이죠. 조던이 복귀하지 못한다거나, 복귀 한다고 하더라도, 식스맨으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면, 해밀턴과 함께 짝을 이룰 장신 스몰 포워드 나, 혹은 좋은 포인트 가드도 좋을텐데 말이죠. 17픽으로 건질 만한 이 포지션의 선수는 프랭크 윌리암스도 괜찮겠고, 마커스 해슬립도 괜찮겠네요. 11번 픽으로는 네네나, 윌칵스, 제프리스 중 하나만 남아줘도 냉큼 일테고..-_-; (안남으려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