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오른쪽 귀 뒤에는 옅은 붉은 자국이 있습니다.
얼굴 전체에 붉은 반점을 가지고 태어난 저는 엄마의 근심과 걱정이었습니다.
엄마는 여자아이가 이래서 어떡하나 늘 걱정이셔서 어떡해서든 고쳐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차도 잘 다니지 않는 시골에서 십리도 마다하지 않고 저를 업고 이병원 저 병원을 다 다녔지만 고쳐주는곳은 없고 곧 죽을거라고만 했다고 합니다.
엄마는 마지막으로 다니던 한약방에 가서 제발 딸좀 살려달라고 애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곳에서도 이런병은 처음 본다면서 동의보감을 뒤져보며 한번 먹여보라고 약을 지어 줬는데 신기하게도 서서히 반점이 사라져서 흔적으로 귀뒤에 조금 남게 되었던것입니다.
정말 기적같은 일이었다고 합니다.
모두들 포기하라고 할때에 엄마의 희생과 사랑으로 저는 기적이 일어났던것 같습니다.
이런 사랑은 하늘 어머니께서도 늘 주고 계시는데 우리가 느끼지 못하니 육의 어머니를 통해 보여 주는것 같습니다.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있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너의 성벽이 항상 내 앞에 있나니)
이사야 49장 15-16절
첫댓글 어머니의 사랑만큼 위대한 것이 또 어디에 있을까요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받은 우리는 어느 누구보다 행복한 자녀들입니다~
이제는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는 자녀들이 되어요^^
육의 어머니를 통해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절실히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상의 어머니가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면 영의 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도 우리가 깨달을 수 없었겠죠^^
모든 어머니께 감사드려요~~
맞아요 지극한 사랑을 가지신 육의 어머니를 주심도 감사합니다
죄인 된 자녀들을 잊지 아니하여 주시고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에서 영생하는 운명으로 바꿔주신 하늘 어머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늘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드리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셀 수 없는 크신 사랑입니다
사랑과 희생을 베풀어주신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큰 은혜를 입었는데 늘 작기만 한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어머니란 존재는 그 모성애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육의 이치도 그러할진대 모든 영의 어머니의 모성은 어떨까요...? 측정불가이지 않을까요?
우리 위해 일평생 다 바친 하늘 어머니의 그 희생과 사랑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네 그런것 같아요^^ 늘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의 모든 관심을 내어주시고 오직 생명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어머니 감사합니다